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LA 다저스, 마이너리그 경기 결과 (2018.04.23)

LA Dodgers/Dodgers Minor

by Dodgers 2018. 4. 23. 14:29

본문

반응형

AAA팀 경기는 비로 인해서 취소가 되었습니다.

 

 

AA팀 경기는 불펜이 고전하는 모습을 보여주었지만 막판에 타격이 터지면서 승리할 수 있었습니다. 선발투수로 등판한 야디어 알바레즈는 75개의 공을 던지고 마운드를 내려갔는데 한개의 피안타와 4개의 볼넷을 허용한 것을 보면...문제점은 확연해 보입니다. 다저스로 트래이드가 된 애리얼 에르난데스 (Ariel Hernandez)가 마무리 투수로 등판해서 세이브를 기록하였습니다. 타선에서는 마늘을 좋아하는 타자인 카일 갈릭 (Kyle Garlick)이 두개의 홈런을 포함해서 3안타 경기를 하였고 4번으로 출전한 유즈니엘 디아즈도 홈런을 포함해서 2개의 안타를 만들어 냈습니다. 초반 페이스가 좋네요.

 

 

A+팀 경기는 선발투수인 조단 세필드가 부진하면서 패배를 하였습니다. 3.1이닝을 던지면서 7개의 피안타와 두개의 볼넷을 허용하였습니다. 선발투수에 대한 꿈은 그만 포기하는 것이....타선에서는 4번타자로 출전한 커너 웡 (Connor Wong)이 두개의 홈런을 포함해서 3안타 경기를 하였습니다. 이번 시즌에 벌써 8개의 홈런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A팀 경기는 타선이 침묵하면서 패배를 하였습니다. 그래도 지난 경기에서 난조를 보여주었던 선발 멜빈 히메니스가 5이닝 2실점으로 안정을 찾은 것은 다행이라고 말하고 싶습니다. 69개의 공을 던졌는데 42개가 스트라이크였습니다. 타자중에서는 언급할 선수가 없을 정도로 좋은 모습을 보여준 선수가 없었습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