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제이콥 스카부조 (Jacob Scavuzzo), 팔굼치 수술

LA Dodgers/Dodgers News

by Dodgers 2017. 1. 25. 18:29

본문

반응형


AA팀의 외야수인 제이콥 스카부조가 팔꿈치 수술을 했다고 합니다. 일단 왜 팔꿈치 수술을 했는지에 대한 언급은 없는데 오른쪽 팔꿈치가 아니라 왼쪽 팔꿈치 수술을 받았다고 합니다. 일단 회복되는데 6~8주의 시간이 필요하다고 합니다. 따라서 마이너리그 정규시즌이 시작할 시점에는 건강한 몸이 준비가 될 것 같다고 합니다. (시점상 마이너리그 스프링캠프가 시작되었을 시점에 몸은 정상적으로 돌아올것 같다고 합니다.) 


제이콥 스카부조의 커리어 성적:

http://www.baseballamerica.com/statistics/players/cards/2728


2015년에 A+리그에서 좋은 모습을 보여주었지만 지난해 AA리그에서는 좋은 모습을 보여주지 못한 제이콥 스카부조이기 때문에 올해 마이너리그 시즌을 어디에서 시작할지는 예측하기 힘듭니다. 지난해 6월달부터 팔꿈치쪽이 좋지 못했다고 하는군요. 결국 지난해 부상을 숨기고 마이너리그 시즌을 보냈다는 것인데...이녀석도 멍청하네요. 1994년생으로 곧 만 23살이 되기 때문에 선수 본인에게 가장 중요한 한해가 될 것으로 보이는데....건강한 몸으로 시즌을 보낼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좌익수 자원이기 때문에 타격에서 인상적인 모습을 보여줄 필요가 있는데.....잠시 메이저리그에서 활약을 할 생각이 있다면 한시즌 140경기이상 출전을 할 수 있는 건강과 0.280이상의 타율을 기록할 수 있는 컨텍능력을 증명을 해야 할텐데.....최근에 로우 레벨에 외야수 유망주가 넘쳐나기 시작하면서 제이콥 스카부조에 대한 기대감이 거의 없는 상태인데....전반기에 잘해서 트래이드 카드로 활용이라도 할 수 있었으면 좋겠네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