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LA 다저스 단신 모음 (2015년 08월 29일)

LA Dodgers/Dodgers News

by Dodgers 2015. 8. 29. 17:46

본문

반응형



어제/오늘 AA팀 경기에 우완 불펜투수인 조엘 페랄타 (Joel Peralta)가 등판하고 있습니다. 두경기에서 무실점 피칭을 했기 때문에 아마도 확장 로스터때 조엘 페랄타가 메이저리그에 합류하게 될 것으로 보입니다. 과연 다저스 팬들에게 또 다른 악몽을 선사할지 좀 더 지켜보고 싶네요....살 떨리네요.


등부상으로 인해서 부상자 명단에 이름을 올리고 있는 카를로스 프리아스 (Carlos Frias) 재활을 시작했습니다. 오늘 2이닝 2피안타 무실점을 기록했습니다. 현재 60일자 부상자 명단에 이름을 올리고 있는데...마지막 등판이 6월 30일이었다는 것을 고려하면....다저스가 9월달에 투수가 필요하면 바로 콜업해서 기용할 수도 있을것 같습니다.


빈 스컬리 (Vin Scully)가 내년에도 다저스 중계를 맡을 예정이라고 합니다. 모두 알고 있듯이 다저스 홈경기와 다저스 인근의 원정경기에만 담당하게 될 것입니다. 1950년에 다저스 방송을 시작했으니...내년이면 67년째 다저스 경기를 중계하게 될 겁니다. 나이를 고려하면 현직에서 일을 하고 있다는 점만도 대단하다는 생각이 듭니다. 마지막으로 다저스가 월드시리즈 우승을 한 것이 1988년으로 알고 있는데......과연 빈 스컬리가 다저스 중계를 하는 동안에 다시 한번 월드 시리즈 우승을 하는 일이 있을지....느낌상 다저스가 월드시리즈에 우승을 하게 되면 빈 스컬리가 은퇴를 선언할것 같은데.....


2루수인 하위 켄드릭 ()의 복귀가 늦어질 전망입니다. 원래는 현지시간으로 일요일날 마이너리그 경기에 출전을 할 예정이었다고 하는데....아직 몸상태가 회복이 되지 않았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곧 마이너리그 시즌이 끝나는 시점이라는 것을 고려하면 복귀를 한다고 해도 마이너리그 경기에서 경기 감각을 끌어 올리는 것이 아니라 아마도 애리조나 확장 캠프에서 열릴 교육리그에서 컨디션을 끌어 올릴 것으로 보입니다....과연 정규시즌 종료전에 메이저리그 합류가 가능할지 모르겠습니다. 느낌상 운이 좋다면 포스트시즌 합류로 보이는데....선수 본인도 시즌후에 자유계약선수가 되기 때문에 부상이라는 꼬리표를 붙이고 싶지 않을것 같은데....8월 9일이후에 경기 출장을 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내일 선발투수는 우완 맷 레이토스 (Mat Latos)입니다. 부진으로 인해서 선발 등판을 몇경기 건너뛰었는데...내일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모르겠습니다. 만약 내일 경기에서도 부진하다면 선발자리를 잃을 가능성도 있어 보이는데....일단 레이토스가 컵스전에는 좋았던 것으로 보이는데...요즘 구위를 보면 과거 기록은 의미가 없어 보이기도 합니다.



반응형

'LA Dodgers > Dodgers News' 카테고리의 다른 글

8월 31일 다저스 조직 단신모음  (2) 2015.08.31
옵션을 달성한 하웰  (2) 2015.08.31
야시엘 푸이그 (Yasiel Puig), 햄스트링 부상 재발  (0) 2015.08.28
간단한 소식  (4) 2015.08.27
AFL 일정과 스텝 발표  (1) 2015.08.27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