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LA 다저스, 매트 웨스트 (Matt West) 영입

LA Dodgers/Dodgers Trade

by Dodgers 2015. 5. 5. 11:29

본문

반응형



다저스가 또 다시 현금 트래이드를 통해서 우완투수 매트 웨스트를 영입했다고 합니다. 이틀 연속으로 현금 트래이드를 통해서 선수를 보강했습니다. 이선수도 과연 다저스의 40인 로스터에 얼마나 이름을 올리고 있을지 의문이기는 합니다만 마이너리그 뎁스를 강화하기 위한 다저스 프런트진은 매우~매우~열심히 일을 하고 있다고 이야기 해주고 싶습니다. 1988년생 우완투수인 매트 웨스는 2011년에 야수에서 투수로 변신한 선수로 지난해 텍사스 레인저스 소속으로 잠시 메이저리그 경험을 했던 선수입니다. 올해는 토론토 블루제이스의 AA팀의 불펜투수로 뛰고 있었다가 몇일전에 지명할당이 되었습니다. 나이가 많기는 하지만 올해 12.1이닝 동안에 17개의 삼진 아웃을 잡아낸 것은 흥미롭군요.


매트 웨스트의 커리어 성적:

http://www.baseballamerica.com/statistics/players/cards/40761


스카우트 리포트를 찾아보니 94~96마일 수준의 직구가 주무기라고 하며 82~84마일 수준의 슬라이더를 던지고 있다고 합니다. 종종 70마일 중반의 커브볼을 던지고 있다고 합니다. 마이너리그에서 뛰던 시절에 토미 존 수술을 받은 경험이 있다고 하는군요. 다저스의 경우 매트 웨스트를 40인 로스터에 포함시키기 위해서 류현진을 60일자 부상자 명단에 이름을 올렸습니다.


어제 현금트래이드를 통해서 영입한 앤디 윌킨스와 오늘 영입한 매트 웨스트의 경우 쓸만한 선수가 지명할당이 될 경우에 다저스가 또 다시 지명할당을 할 것으로 보이는데.....그나마 매트 웨스트가 나이는 많지만 성적만 놓고 보면 매트 웨스트가 근래 클레임으로 영입한 선수중에서는 가장 좋은 선수로 보입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