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미네소타 트윈스, 양현종 (Hyeon-jong Yang) 포스팅에서 승리

KBO/KBO News

by Dodgers 2014. 11. 23. 12:33

본문

반응형


기아 타이거즈의 좌완투수 양현종에 대한 포스팅에 대한 결과가 나왔습니다. 미네소타 트윈스가 가장 많은 이적료를 제시했다고 합니다. 아직 기아 타이거즈가 이적료를 받아 들일지 그렇지 않을지 결정하지 않고 있는 상황인데....아마도 이번 주말에 결론이 나오지 않을까 싶습니다. 만약 기아 타이거즈가 포스팅 결과를 받을 들일 경우에 미네소타 트윈스는 양현종과 30일간의 독점적인 협상 기간을 갖게 됩니다.

한국 언론에 알려진 바에는 샌디에고 파드레즈가 SK 와이번즈에게 제시한 이적료보다 적은 금액을 기아 타이거즈는 제시 받았다고 합니다. 올해 기아에서 뛰면서 165이닝을 투구한 양현종은 4.25의 평균자책점을 기록했습니다. 아마도 기아 타이거즈가 포스팅을 받아 들인다면 미네소타는 3-4년 총액 800-1000만달러 수준의 계약을 제시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미네소타 트윈스도 현재 팜에 우수한 자원이 많이 존재하기 때문에 앞으로 2-3년 이내에 중부지구의 강자로 다시 올라설 수 있을 것으로 보이는데.....양현종이 그 멤버중에 하나가 될지 궁금합니다. 생각해보니 뚜렷한 좌완투수 자원이 없는 상황이라 미네소타 트윈스에게 자리를 잡을 수만 있다면 좋은 역활을 수행할 수 있을것 같습니다. 자리를 잡을 수만 있다면 양현종에게 최고의 팀이 선택이 되었다고 생각을 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