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저스의 전 릴리퍼인 차오친후이(Chin-hui Tsao)에게 여친이 생겼다는 소식....대만의 앵커라는군요.
내일 인랜드 엠파이어 구장을 찾는 관객들에겐 선착순 2000명에 한해 매니의 버블헤드인형을 준다고 하는군요. 이 인형은 닷세 후에 다저스타디움에서 주는 매니 버블헤드 인형과 동일하다고 합니다.
그리고 매니의 50경기 출장정지 이후 (기분상해서) 7월 22일 경기에 오지않는다는 사람들에겐(물론 표값을 이미 지불한 사람에 한해서) 환불해준다고 하네요. 환불하는 사람이 많으면 매니 굴욕될려나?ㅎㅎ
다저스에게 좋은 소식이 될거같아 같이 전합니다. 8회에 버크만에 물러났다고 하네요.(제가 경기를 안봐서 소식만 전할뿐...) 암튼 왼쪽 종아리가 땡겨서 물러났으며 Day-to-day에 올랐다고 합니다. 종아리에서 타고 올라가서 햄스트링을 유발시킬수가 있는데....햄스트링 필이 느껴지네요.
쿼홍치 돌아올 가능성이 높아졌다고 합니다. 오늘 그는 "매우 가깝다."라면서 빅리그로의 복귀에 자신감을 내비쳤는데요. 어쩜 다음 주, 아니면 2주 후라는 추가적인 말도 덧붙였습니다. 현재 멕시코주 엘버커키에 있지않고 다저스 지정병원에서 정밀검사를 위해 LA에 있다고 합니다.
엄지발가락 부상으로 다저스 팬들을 걱정시키는 브락스턴이 오늘 경기전에 토스를 했는데 통증이 없었다고 합니다.
토레는 다음주 월요일(현지시간) 신시네티전 선발투수에 대해 확답을 하고 있진않지만 늦어도 이틀후에는 말할거라고 하는군요. 제발 위버가 아니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