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프윅 부상

LA Dodgers/Dodgers News

by akira8190 2013. 6. 13. 09:46

본문

반응형
Diamondbacks Dodgers
CF Pollock
SS Punto (S)
RF Parra (L) 2B Ellis
1B Goldschmidt 1B Gonzalez (L)
LF Ross LF Hairston
C Montero (L) 3B Uribe
3B Prado CF Ethier (L)
SS Gregorius (L) C Hernandez
2B Pennington (S)
RF Castellanos
P Corbin P Ryu


어제 벤치 클리어링과정에서 어깨를 다친 프윅(Yasiel Puig)이 라인업에서 제외되었습니다. 어제 맞은 HBP와는 상관이 없다고 하네요. 아무래도 과격한 몸싸움에 최선두에있다보니 이런 불상사가 발생했는데...얼마나 심각한지는 알려지지 않고 있네요.

일단 경기전에 베팅연습을 하긴 했는데, 5번의 스윙만을 한 후에 트레이너와 덕아웃에서 대화를 나눴다고 합니다. 조금 아프니까 스스로 트레이너에게 말을 한 것으로 보여지는데, 올해 이런식의 흐름이라면 프윅이 DL에 가는 것도 생각해봐야 하는게 아닐까 싶네요.

다저스가 2014년 메이저리그 공식 개막전 경기를 치를 것이라고 합니다. 상대팀은 오늘 맞대결하는 디백스인데 호주에서 열릴 것이라고 하네요.

아직 사무국에서 공식적인 발표를 하지 않고 있기때문에 확정되지는 않았지만, 협상에 깊이 관련된 인물의 소스에서 나온 것이라고 하네요.

밑에 오션님이 전해주신 계약자 이외에 4라운더인 코디 벨링거(Cody Bellinger)가 다저스와 계약을 맺었다고 합니다. 고딩졸업반인데다가 장학금을 받고 대학에 진학할 예정인 선수라서 오버슬롯으로 계약할 것이라고 하는데, 일단 현재까지 루머에 따르면 슬롯머니만큼만 주고 계약에 도달했다고 하네요.

또한 26라운더인 토마스 테일러(Thomas Taylor)와도 계약을 맺었다고 합니다. 테일러는 일단 12라운더로 계약에 도달한 로우(Adam Law)와 함께 올해 다저스 드레프티어중에 가장 나이가 많은 축에 속하기때문에 역시 아주 적은 돈을 주고 계약을 한 것으로 보여집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