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LA 다저스의 마이너리그 경기결과 (2018.04.18)

LA Dodgers/Dodgers Minor

by Dodgers 2018. 4. 18. 20:26

본문

반응형

 

AAA팀 경기는 꾸준하게 점수를 만들어내면서 승리할 수 있었습니다. 최근에는 패배를 모르는 것으로 보입니다. 선발투수였던 매니 바누엘로스 (Manny Banuelos)가 6이닝 1실점 피칭을 하면서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최근 페이스 좋군요. 구속이 궁금하기는 합니다. 엔젤스의 팜에서 뛸때는 구속이 좋지 않았던 것으로 기억하는데....타자들은 멀티안타를 기록한 선수가 아무도 없지만 선발 전원안타를 기록하면서 좋았습니다.

 

AA팀의 경기는 9회초에 한점을 실점하면서 패배를 하였습니다. 지명할당을 당해서 기운이 빠졌는지 딜런 베이커가 9회초에 3안타를 허용하면서 한점을 실점하였습니다.

 

A+팀의 경기는 5회부터 투수진이 흔들리면서 패배를 하였습니다. 조단 세필드는 오늘 경기에서 4.2이닝 4피안타 3볼넷을 허용하면서 좋지는 않았습니다. 빨리 불펜투수로 변신하는 것이 답 같아 보이기도 하는데....타선에서는 가빈 럭스 (Gavin Lux)가 3타수 2안타 2볼넷 경기를 하면서 시즌 성적을 많이 끌어 올렸습니다. 오늘은 1루수로 출전한 크리스티안 산나타 (Cristian Santana)도 4타수 3안타를 기록하면서 시즌 성적을 많이 끌어올렸습니다.

 

A팀 경기는 선발투수로 등판한 멜빈 히메네스가 0.1이닝 만에 6실점을 하면서 패배를 하였습니다. 아무래도 도미니카 출신 선수가 뛰기에는 너무 추운 날씨인 것 같습니다. 역시나 라틴 아메리카 출신이 많은 팀 타선도 부진한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오늘도 16개의 삼진을 당했습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