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LA 다저스의 마이너리그 경기 결과 (2018.04.17)

LA Dodgers/Dodgers Minor

by Dodgers 2018. 4. 17. 17:06

본문

반응형

AAA팀의 경기는 10회말에 두점을 만들어 내면서 또 다시 끝내기 승리를 거뒀습니다. 시즌 9승 1패로 좋은 페이스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팀의 주포라고 할 수 있는 헨리 라모스가 2타점 중전 안타를 만들어 냈습니다. 이날 경기에서는 알렉스 버두고 (Alex Verdugo)가 홈런을 포함해서 2안타 경기를 하였습니다. 오늘 홈런으로 3경기 연속 홈런을 기록하게 되었습니다. 시즌초반 AA팀에서 좋은 공격력을 보여주었던 안젤소 모라 (Angelo Mora)가 AAA팀으로 승격이 되었습니다. 선발투수로 등판한 워커 뷸러는 오늘 경기에서 4이닝 3피안타 2볼넷, 2실점으로 무난한 피칭을 하였습니다. 80개의 공을 던지고 교체가 되었습니다. 불펜 콜업 후보중에 한명인 아담 리베라토레는 오늘 2이닝 2피안타 0자책점으로 좋은 피칭을 이어갔습니다.

 

 

AA팀 경기는 상대팀의 선발투수를 잘 공략하면서 승리할 수 있었습니다. 포수인 케이버트 루이스가 두개의 홈런을 만들어내면서 4타점 경기를 하였으며 또다른 타자 유망주들인 D.J. 피터스와 윌 스미스가 3안타 경기를 하였습니다. 두명의 타자 모두 시즌 초반 좋은 방망이를 보여주면서 타율이 0.362, 0.364로 상승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운이 좋다면 두선수 모두 후반기에는 AAA팀에서 뛰게 될지도 모르겠습니다. 선발투수로 등판한 데니스 산타나 (Dennis Santana)의 투구수 제한은 여전한것 같습니다. 4.1이닝을 던지면서 무실점 피칭을 하였는데 73개의 공을 던지고 마운드를 내려갔습니다. 오늘 무려 10개의 삼진을 잡아내는 동안에 단 한개의 안타와 한개의 볼넷만을 허용하였습니다. 마무리 투수로 등판한 조시 스보츠는 1이닝을 던지면서 무실점으로 막았습니다. 이제 적성에 맞는 일을 찾은 느낌입니다.

 

 

A+팀 경기는 투수진이 좋은 모습을 보여주면서 승리할 수 있었습니다. 오늘 4개의 안타와 4개의 볼넷을 허용하였지만 실점을 한점으로 최소화하였습니다. 타자들에게 극단적으로 유리한 구장을 사용하는 팀과의 경기였는데....대단하네요. 타선에서는 중견수로 출전하고 있는 제런 켄달 (Jeren Kendall)이 4타수 2안타 1도루의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3루수 크리스티안 산타나는 생각보다 실책이 많습니다.

 

A팀은 오늘 휴식일이라 경기가 없었습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