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LA 다저스의 마이너리그 경기결과 (2018.04.16)

LA Dodgers/Dodgers Minor

by Dodgers 2018. 4. 16. 16:53

본문

반응형

 

AAA팀 경기는 10회말에 알렉스 버듀고가 3점 홈런을 기록하면서 승리할 수 있었습니다. 메이저리그 합류 가능성이 계속 나오고 있는 다니엘 허드슨은 아웃 카운트 한개를 잡는 모습을 보여주었고 이미 가르시아는 1이닝을 던지면서 2개의 피안타를 허용하면서 한점을 실점하였습니다. 팀의 4번타자로 출전한 헨리 라모스 (Henry Ramos)는 시즌 2호 홈런을 포함해서 5타수 4안타를 기록하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AA팀 경기는 선발 투수였던 야디어 알바레즈가 2.1이닝을 던지면서 5실점을 하였기 때문에 패배를 하였습니다. 첫경기 호투는 운이 좋았기 때문인지..오늘 4개의 안타와 3개의 볼넷을 허용하였습니다. 타자중에서는 1루수로 출전하고 있는 코너 조 (Connor Joe)가 오늘 두개의 홈런을 기록하는 모습을 보여주었으며 외야수 유망주인 D.J. 피터스 (D.J. Peters)가 시즌 3호 홈런을 포함해서 3안타 경기를 하였습니다. 포수로 출전한 케이버트 루이스는 오늘도 한개의 패스트볼을 허용하면서 이번 시즌 3개의 패스트볼을 허용하였습니다.

 

 

A+팀 경기는 경기후반에 방망이가 터지면서 승리할 수 있었습니다. 선발투수로 등판한 딘 그레머는 4이닝을 던지면서 3실점을 하였지만 8개의 삼진을 잡아내는 모습을 보여주었으며 지난해 드래프트에서 지명을 받은 우완투수 이비 루이발 (Evy Ruibal)은 A+팀에 합류해서 아웃카운트 한개를 잘 잡아내고 세이브를 기록했습니다. 재능이 있어서 바로 A+팀에 합류한 것이었으면 좋겠습니다. 작년에 볼넷은 많이 허용했어도 삼진은 많이 잡아낸 선수 같은데...타선에서는 코너 웡이 두개의 홈런으로 5타점을 기록한 가운데 3루수로 출전한 라일란 배논 (Rylan Bannon)이 5타수 4안타 경기를 하였습니다.

 

A팀 경기는 날씨 문제로 인해서 연기가 되었습니다. 몇일째 계속해서 연기가 되고 있습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