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LA 다저스, 마이너리그 경기 결과 (2018.04.15)

LA Dodgers/Dodgers Minor

by Dodgers 2018. 4. 15. 17:40

본문

반응형

AAA팀 경기는 8회와 9회에 3점을 만들어내면서 승리할 수 있었습니다. 시즌 성적이 7승 1패로 분위기가 좋습니다. 4번째 투수로 등판한 다니엘 허드슨이 1이닝 2볼넷 1삼진 무실점 피칭을 하면서 승리투수가 되었습니다. 오늘 LA 다저스의 불펜투수 소모가 많아서 곧 승격이 될 것 같습니다. 타선에서는 좌익수로 출전한 알렉스 버듀고 (Alex Verdugo)가 동점 투런 홈런을 포함해서 3안타 경기를 하였습니다.

 

AA팀의 경기는 경기 후반에 방망이가 터지면서 승리할 수 있었습니다. 선발투수인 데빈 스멜쳐 (Devin Smeltzer)는 4이닝을 던지면서 4개의 피안타를 허용하였지만 8개의 삼진을 잡아내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그리고 마무리 투수로 등판한 조쉬 스보츠는 1.2이닝을 무실점으로 막으면서 시즌 두번째 세이브를 달성하였습니다. 선발투수 출신이라 멀티이닝을 던지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타선에는 포수인 윌 스미스 (Will Smith)가 시즌 첫 홈런을 포함해서 3안타 경기를 하였습니다. 시즌타율을 3할로 상승시켰습니다. 선두타자로 출전한 루크 랠리도 4타수 3안타를 기록하면서 타선을 이끌었습니다.

 

A+팀은 9회말에 한점을 만들어내면서 승리할 수 있었습니다. 참 결정타가 나오지 않았는데...상대팀의 실책으로 인해서 1점을 얻을 수 있었습니다. 팀의 선발투수였던 이마니 압둘라는 오늘도 실망스러운 경기를 하였습니다. 47개의 공을 던졌는데 겨우 17개의 공만이 스트라이크였습니다. 4개의 아웃카운트를 잡는 동안에 5개의 볼넷과 3개의 안타를 허용하였습니다. 그만 확장 캠프로 내려서 스트라이크를 던지는 능력을 개선할 필요할 있어 보입니다. 타선에서는 1루수로 출전한 크리스티안 산나타 (Cristian Santana)가 3개의 안타를 만들어내면서 좋은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외야수인 제렌 켄달은 2개의 안타와 2개의 도루를 기록하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캘리포니아리그에서는 최소한 3할 근처는 쳐줘야 하는데...

A팀의 경기는 오늘도 날씨 문제로 인해서 취소가 되었습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