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LA 다저스의 마이너리그 경기결과 (2018.04.19)

LA Dodgers/Dodgers Minor

by Dodgers 2018. 4. 19. 15:38

본문

반응형

 

AAA팀은 10회말에 만루홈런을 허용하면서 역전패를 당했습니다. 어제 A+팀에서 승격이 된 레오 크로포드가 등판해서 패전투수가 되었는데...A+급 투수가 AAA타자들을 상대하는 것은 어려운 일입니다. 선발투수인 브록 스튜어트는 5.2이닝 2실점으로 좋은 피칭을 하였으며 불펜투수로 등판한 다니엘 하드슨은 1이닝 무실점으로 홀드를 기록하였습니다. 곧 이선수가 계약을 파기할 수 있는 데드라인이 다가오는것 같은데...타선에서는 중견수로 출전한 알렉스 버듀고 (Alex Verdugo)가 5타수 2안타 2타점을 기록하면서 좋은 타격 페이스를 계속해서 보여주고 있습니다.

 

AA팀은 오늘 경기가 없었습니다.

 

A+팀 경기는 타선이 11점을 만들어내면서 승리할 수 있었습니다. 선발투수로 변신중인 토미 곤솔린은 10개의 아웃 카운트중에서 7개를 삼진으로 잡아냈지만 3개의 안타와 3개의 볼넷을 허용하면서 많은 이닝을 던지지는 못했습니다. 팀의 4번째 투수로 등판한 놀란 롱은 2이닝을 던지면서 한점을 실점하였지만 5개의 삼진을 잡아내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타선에서는 3루수인 라일란 배논 (Rylan Bannon 이 3개의 홈런을 만들어내는 모습을 보여주었으며 포수인 코너 웡도 오늘 한개의 홈런을 기록하면서 시즌 6호 홈런을 기록하였습니다. 선두타자로 출전한 가빈 럭스 (Gavin Lux)는 5타수 3안타를 기록하면서 시즌 타율을 0.275까지 상승시켰습니다. 최근 분위기 좋습니다.

 

A팀 경기는 두번째 투수로 등판한 아네우리스 자발라가 1.1이닝 6실점을 하면서 팀이 패배를 하였습니다. 이선수는 단 한경기만 잘 하고 이후에는 계속 부진합니다. 이날 경기의 선발투수로 등판한 에드윈 우세타 (Edwin Uceta)는 5이닝을 2피안타 1볼넷만으로 막아내면 좋은 피칭을 하였습니다. 일단 이선수가 A팀 선발투수중에서는 제일 페이스가 좋습니다. 타선에서는 3루수인 제러드 워커가 3타수 2안타 1볼넷으로 가장 좋은 타격을 하였습니다. A+팀에 자리가 없다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