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72승 31패] 리치 힐의 시즌 8승 도전

etc./Game Chat

by Dodgers 2017. 7. 30. 00:07

본문

반응형

 

오늘도 다저스 타선이 경기 막판에 터져주면서 역전승을 할 수 있었습니다. 경기초반에는 선수들이 조금 성의 없는 플레이를 한다는 느낌을 주었는데..경기 후반 집중력은 여전히 좋다군요. 내일 경기는 오늘처럼 두명의 좌완 선발투수들이 등판을 할 예정입니다. 다저스는 요즘 페이스가 좋은 리치 힐이 등판해서 시즌 8승에 도전을 하며 자이언츠의 타이 블락은 시즌 7승에 도전을 합니다.

 

다저스를 상대로 좋은 피칭을 했던 타이 블락은 가장 최근 등판인 샌디에고 파드레즈전에서 7이닝을 던지면서 5실점을 하였습니다. 최근 페이스가 나쁘지는 않습니다. 타이 블락은 다저스를 상대로 2.25의 낮은 평균자책점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타이 블락이 최근 12번의 등판에서 자이언츠는 7승을 거둘 정도로 승리요정입니다.

 

다저스의 선발투수인 리치 힐은 6월부터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선수로 가장 최근 애틀란타전에서 6.1이닝 2실점으로 좋은 피칭을 하였습니다. 리치 힐도 자이언츠를 상대로 좋은 피칭을 하고 있는데 다저스의 유니폼을 입고 21이닝을 던지면서 4점만을 실점하고 있습니다.

 

자이언츠 타자중에서 버스터 포지가 리치 힐에게 강점이 있는데 10타수 5안타를 기록하고 있으며 브랜든 벨트와 브랜든 크로포드는 8타수 4안타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오늘 출전을 했던 황재군이나 조 패닉은 리치 힐과 상대한 경험이 없습니다. 최근 컨디션이 좋은 리치 힐이기 때문에 상대전적보다는 좋은 피칭을 하지 않을까..기대해 봅니다.

 

다저스의 타자중에서 타이 블락에게 강점을 보여주고 있는 선수는 크리스 테일러오 4타수 2안타 1홈런을 기록하고 있으며 저스틴 터너도 8타수 3안타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엔리케 에르난데스도 8타수 2안타로 나쁘지는 않습니다. 반면에 코리 시거는 5타수 무안타, 코디 벨린저는 3타수 무안타, 오스틴 반즈는 3타수 무안타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항상 고전했던 상대이기 때문에 상대전적도 좋지 못합니다. 아마도 오늘과 유사한 라인업으로 내일 경기를 치룰 것으로 보입니다.

 

내일 경기는 한국시간으로 새벽에 열립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