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27승 20패] 세인트루이스 카디널즈 3차전

etc./Game Chat

by Dodgers 2017. 5. 25. 18:17

본문

반응형

 

- 1승 1패로 동률을 이룬 가운데 3차전은 두명의 우완투수들의 선발대결입니다. 내일 메이저리그로 복귀할 예정인 켄다 마에다와 마이클 와카가 내일 경기의 선발투수입니다. 마이클 와카가 예전같지 않다는 이야기를 많이 들었던 것 같은데...시즌 평균자책점이 2.74로 여전히 좋군요.

 

- 내일 켄다 마에다가 부상자 명단에서 돌아오면 누군가는 마이너리그로 내려가야 하는데 누가 내려갈지는 모르겠습니다. 작 피더슨이 부상자 명단에 갈 수도 있고...브랫 아이브너가 마이너리그로 내려갈 수도 있고 투수중에 한명이 부상자 명단에 갈 수도 있을것 같고....

 

- 켄다 마에다는 지난번 A+팀에서 던진 재활 등판 결과가 좋지 않았는데 내일 경기에서는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모르겠습니다. 경기감각이 상당히 떨어져 있을것 같은데...제발 피츠버그전에서 보여준 그런 모습을 다시 보여주길....지난해 세인트루이스 전에 한번 등판한 경험이 있는데 당시에 7:2로 승리를 했다고 합니다.

 

- 다저스 타자중에서는 코리 시거가 6타수 3안타로 좋은 편이며 야스마니 그랜달이 8타수 3안타 1홈런으로 좋은 편입니다. 내일 경기에서도 2-3번으로 출전을 하게 될 것으로 보입니다. 야시엘 푸이그도 3타수 2안타로 강점을 보여주고 있으며 2루수인 채이스 어틀리는 7타수 2안타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작 피더슨은 부진한 편인데..아마도 내일 경기도 출전하지 않을 것으로 보입니다.

 

- 마이클 와카는 가장 최근 등판이 자이언츠전이었는데 6이닝 4피안타 무실점 호투를 했습니다. 다저스를 상대로 4번 선발등판을 해서 역대 1승 2패 평균자책점 3.57을 기록하고 있다고 합니다.

 

- 세인트루이스 타주중에서는 알레디마스 디아즈와 스티븐 피스코티가 3타수 1안타를 기록하고 있고...랜단 그리척이나 제드 조코, 그렉 가르시아는 2타수 무안타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매트 카펜터나 덱스터 파울러는 마에다 상대전적이 없습니다. 야디어 몰리나, 조니 페랄타도 그렇고...내일 조심스러운 승부를 할것 같습니다.


PosCardinalsPosDodgers
CFFowler (S)CFTaylor
LFPhamSSSeager (L)
1BCarpenter (L)CGrandal (S)
3BGyorko1BGonzalez (L)
CMolinaLFBellinger (L)
RFPiscotty2BUtley (L)
SSDiaz3BHernandez
2BWong (L)RFPuig
PWachaP

Maeda


- 작 피더슨 7일자 부상자 명단행

- 켄다 마에다 복귀

- 루이스 아빌란 10일자 부상자 명단행

- 아담 리베라토레 콜업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