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27승 19패] 세인트루이스 카디널즈 2차전

etc./Game Chat

by Dodgers 2017. 5. 25. 15:02

본문

반응형

 

- 오늘 경기를 연장까지 가는 혈투를 펼쳤기 때문에 불펜투수들의 피로감이 상당할 것으로 보이는데....다저스의 선발투수는 이닝을 가장 잘 책임지지 못하는 리치 힐입니다. 아마도 운이 좋다면 5이닝을 던지고 마운드를 내려오겠죠. 이후에 로스 스트리플링이 멀티이닝을 던지는 불펜투수로 등판을 할 것으로 보이고...세인트루이스의 선발투수는 땅볼 유도능력을 갖춘 마이크 리크입니다. 올해 8번 등판을해서 53.1이닝이나 소화하는 모습을 보여준 선수로 평균자책점도 2.03으로 매우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오늘 경기에서 평균자책점을 2.01로 낮춘 클래이튼 커쇼 때문에 평균자책점 1위 자리를 내주었습니다.


- 다저스 타자중에서는 강점을 보여준 선수가 없습니다. 곤잘레스가 14타수 2안타 1홈런, 코리 시거가 10타수 2안타 1홈런, 체이스 어틀리가 24타수 4안타 2홈런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전체적으로 마이크 리크를 공략하지 못했습니다.


- 세인트루이스 타자중에서 리치 힐에게 강점을 보여준 타자는 역시 없습니다. 이유는 리치 힐을 상대해본 선수가 달랑 한명이기 때문입니다. 조니 페랄타가 2타수 무안타입니다.


- 전체적으로 핫했던 다저스 타선이 오늘 부진한 모습을 보여주었는데 하루 휴식일을 취하면서 경기 감각이 떨어진 것이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들더군요. 오늘 승리로 분위기를 탔기 때문에 내일은 다른 모습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Starting lineups

Pos Cardinals Pos Dodgers

CF Fowler (S) 3B Forsythe

RF Piscotty SS Seager (L)

1B Carpenter (L) C Grandal (S)

3B Gyorko LF Bellinger (L)

C Molina 1B Gonzalez (L)

SS Diaz CF Taylor

LF Grichuk 2B Utley (L)

2B Wong (L) RF Puig

P Leake P Hill (L)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