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28승 20패] +9를 행해서....

etc./Game Chat

by Dodgers 2017. 5. 27. 10:13

본문

반응형

 

다저스가 올해 기록했던 가장 높은 승패 마진이 +8이었습니다. (두번있었음) 내일 경기에서 승리를 하게 된다면 다저스는 올시즌 가장 높은 승패 마진을 기록하게 됩니다. 시카고 컵스와의 홈경기로 상대 한때 사이영상을 수상했던 제이크 아리에타지만....다저스의 선발투수가 올해 커리어 하이급의 초반 시즌을 보내고 있는 알렉스 우드라 연승에 대한 기대감을 갖고 있습니다.

 

제이크 아리에타는 2015년 8월 30일날 다저스 스타디움에서 다저스를 상대로 노히트노런 게임을 한 적이 있습니다. 그리고 다저스를 상대로 현재 16이닝 연속으로 실점을 하지 않고 있다고 합니다.

 

알렉스 우드는 현재 3경기에서 실점을 하지 않고 있는데 18.1이닝을 던지는 동안에 25개의 삼진 아웃을 잡아내고 있습니다. 반면에 볼넷은 4개 기록하고 있습니다. (지난 경기에서 볼넷 허용이 좀 있었습니다.)

 

올해 케이크 아리에타가 전체적으로 부진한 편이라..상대전적이 의미가 없을수도 있지만...다저스 타주중에서는 야시엘 푸이그가 3타수 2안타, 코리 시거가 3타수 1안타를 기록하고 있으면서 그나마 강한 모습을 보여주었고...채이스 어틀리는 13타수 무안타, 아드리안 곤잘레스는 13타수 1안타로 영혼까지 털렸습니다. 야스마니 그랜들도 4타수 무안타로 부진한 편이었고...하지만 내일 곤잘레스, 어틀리, 그랜달 모두 선발출장을 할 것으로 보입니다. 요즘 다저스 타선을 이끌고 있는 크리스 테일러는 상대기록이 없습니다.

 

시카고 컵스 타자중에서 우드에게 강점을 보인 선수는 역시나 크리스 데이비스로 7타수 3안타 1홈런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컵스와 상대하는 좌투수의 숙명이죠.) 그리고 윌슨 콘트라레스가 2타수 1안타, 하비어 바에즈가 3타수 1안타, 미구엘 몬테로가 3타수 1안타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그나마 좌타자인 앤서니 리쪼가 11타수 2안타로 부진한 편이군요. 뭐 제이크 아리에타가 과거의 에이에타가 아닌듯 알렉스 우드도 과거의 알렉스 우드가 아니기 때문에 조금은 기대를 갖고 있습니다.


PosCubsPosDodgers
LFZobrist (S)3BForsythe
3BBryantSSSeager (L)
1BRizzo (L)CGrandal (S)
CFHapp (S)1BGonzalez (L)
CContrerasCFTaylor
RFHeyward (L)LFBellinger (L)
2BBaez2BUtley (L)
SSRussellRFPuig
PArrietaPWood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