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LA 다저스, 마이너리그 로스터 정리

LA Dodgers/Dodgers Minor

by Dodgers 2016. 1. 12. 14:17

본문

반응형



베이스볼 아메리카에 나온 기사를 보니 다저스가 몇명의 마이너리거를 방출했습니다. 페이퍼상으로만 방출을 하고 재계약을 맺는 경우가 많으니...좀 더 지켜볼 필요가 있겠지만 방출한 선수들의 이름을 보니....야구선수 커리어를 마감하고 다른 인생을 사는 것도 나쁘지 않아 보입니다.


Released: RHP Luis Rodriguez, LHP Clint Freeman, LHP Colin Hering, SS Kelvin Ramos, OF Edwin Drexler, OF Jeremy Rathjen, OF Brian Wolfe


한가지 의문인 선수가 있는데...우완투수 루이스 로드리게스 (Luis Rodriguez)는 지난해 다저스가 34라운드에 지명해서 10만달러의 계약금을 주고 영입한 선수인데 방출이 되었군요. 쿠바 출신의 강속구 투수로 알고 있는데....서류상의 방출인지 아니면 약물과 같은 뭔가 선수에게 문제점일 발전이 된 것인지.....아니면 지난해 계약을 맺은 루이스 로드리게스가 아닌...다른 마이너리거인지.....다저스에 다른 루이스 로드리게스가 있기는 한데...이선수는 우완투수가 아니라 포수가 포지션인데....내년 마이너리그팀 로스터가 나오면 보다 정확하게 알수 있지 않을까 싶습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