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3타수 3안타 신고식을 한 에드윈 리오스 (Edwin Rios)

LA Dodgers/Dodgers Prospects

by Dodgers 2015. 7. 23. 17:35

본문

반응형



계약 데드라인에 다저스와 22만 5000달러에 계약을 맺은 에드윈 리오스가 오늘 본인의 프로 데뷔전을 가졌습니다. 3타수 3안타를 기록하면서 커리어 타율 10할을 달성하게 되었습니다. 대학 3학년을 마친 선수이기 때문에 R+팀에서 시즌 데뷔를 할 것으로 보였는데 애리조나 루키리그에서 시즌 프로 데뷔전을 가졌습니다. 대학에서는 1루수-2루수-3루수로 뛴 선수인데 다저스에서는 1루수로 성장시킬 예정으로 보입니다. 2학년때는 부진했지만 1학년과 3학년때는 우수한 파워 수치를 보여준 선수이기 때문에 다저스에서 흔하지 않은 장타력이 우수한 마이너리거가 될 수도 있을것 같은데...컨텍에 약점을 보인다는 스카우터들의 평가를 어떻게 극복할 지 궁금합니다.


에드윈 리오스의 2015년 성적:

http://www.baseballamerica.com/statistics/players/cards/9085


1994년 04월생으로 현재 a+팀에서 뛰고 있는 또 다른 1루수 유망주인 코디 벨링거보다 한살이 많은 나이인데...뭔가 메이저리그 구단의 관심을 받기 위해서는 1~2년이내에 확실한 성적을 보여줄 필요가 있을것 같습니다. 올해 합류한 새로운 프런트가 마이너리그 선수들에게도 멀티 포지션을 요구하고 있는 상황이라는 것을 고려하면 마이너리그에서 3루수로 종종 출전하는 모습을 보여줄 것으로 보이는데 3루수로 남을 수 있는 수비력을 보여준다면 좀 더 가치는 증가할 수도 있을것 같습니다. 잘 성장해서 미래에 불펜투수 한명을 트래이드 하기 위한 트래이드 카드로 활용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이상하게 다저스가 제임스 로니 이후로 지명한 1루수 자원들이 전부 프로에 적응하는데 어려움을 겪고 있는데....에드윈 리오스는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궁금하네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