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선수 등번호 변경

LA Dodgers/Dodgers News

by akira8190 2015. 1. 28. 14:22

본문

반응형

 

ST이 시작되기 전에 일부 선수들이 등번호를 변경하였습니다.

 

우선 익히 알려진대로 아루에바레나(Erisbel Arruebarrena)가 DFA되고, 롤린스(Jimmy Rollins)가 이적해오면서 롤린스는 필리스시절에 달았던 등번호를 받았으며, 켄드릭(Howie Kendrick)도 기존 번호인 47번을 받았습니다.

 

이외에 그란달(Yasmani Grandal)은 파즈시절에 달았던 8번을 못달면서 9번을 달게 되었습니다. 8번은 현재 감독인 메팅리의 것입니다.

 

9 Yasmani Grandal C
11 Jimmy Rollins IF
12 Juan Nicasio RHP
14 Enrique Hernandez IF
28 Chris Heisey OF

31 Joc Pederson OF
35 Brett Anderson LHP
36 Adam Liberatore LHP
38 Brandon McCarthy RHP
41 Chris Hatcher RHP
45 Joe Wieland RHP
46 Mike Bolsinger RHP
47 Howie Kendrick IF
51 Zach Lee LHP
62 Joel Peralta RHP
65 Austin Barnes C
67 Chris Reed LHP
83 Scott Schebler OF

 

이 명단에서 피더슨은 지난 9월에 콜업되어서 65번을 달았지만, 올해부터는 31번을 단다고 하는군요. 가장 최근 31번을 달았던 선수는 기븐스(Jay Gibbons)였으며, 기븐스는 올해 다저스의 싱글 A팀인 GLL의 타격코치로 부임하게 되었습니다.

 

또한, 니카시오(Juan Nicasio)는 록스시절의 달던 12번을 달게 되었는데, 이로 인해 보조 타격코치인 발렌틴(John Valentin)은 필수적으로 다른 등번호를 달게 되었습니다.

 

멕카시(Brandon McCarthy)는 텍사스시절에 20번을 달았고, 오클랜드와 디백스에서 32번을 달았찌만, 올해는 38번을 단다고 합니다. 38번은 지난 해 디백스에서 양키스로 이적한 후에 양키스에서 달았던 등번호였습니다.

 

다저스에서 20번과 32번을 달 수는 없겠죠....아무나....다저스의 20번은 돈 서튼(Don Sutton)의 영구결번이며, 32번은 그 유명한 쿠펙스(Sandy Koufax)의 번호입니다.

 

잭 리(Zach Lee)는 지난 해 ST에서 51번을 달았지만, 올해는 64번을 단다고 하네요. 아직 빅리그에서 공 하나도 안던진 선수이다보니 피더슨보다 발언권이 없나 봅니다.

 

앤더슨(Brett Anderson)은 지난 해 록스에서 30번을 달았지만, 올해는 35번을 단다고 하는군요. 현재 다저스의 30번을 달고 있는 선수가 바니(Darwin Barney)인데, 이에 대해 트윗에서 Insider가 바니와 번호 거래를 할 것이냐고 물었고, 거기에 집착하지는 않을 것이라고 하는군요.

 

그러면서 누군가가 역대 다저스의 30번 명단을 올려줬는데, 그 트윗사진을 보니 앤더슨이 30번을 안달았으면 하는 바람이 생기네요.

 

그 번호는 아래와 같습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