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애리조나 폴리그, 2014년 10월 22일 경기 결과

LA Dodgers/Dodgers Prospects

by Dodgers 2014. 10. 22. 20:39

본문

반응형


오늘은 무려 5명의 다저스 선수가 출전을 했습니다. 아무래도 다저스의 높으신 분들이 많이 경기장을 찾았기 때문에 많이 출전을 시킨 것이 아닌가 싶습니다. 

주전 2루수 겸 선두 타자로 출전한 다넬 스위니 (Darnell Sweeney)는 5타수 1안타를 기록했습니다. 2루타를 하나 만들어 냈군요. 문제는 리그 두번째 실책을 범했다는 점입니다. 확실히 수비력이 좋은 내야수는 아닌듯 싶습니다. 주전 유격수 겸 3번타자로 출전한 코리 시거 (Corey Seager)는 5타수 2안타로 오랫만에 멀티히트를 기록했습니다. 덕분에 리그 타율이 0.220으로 상승했습니다. 이번 애리조나 폴리그 경기에서 실책을 범하지 않는 것을 보면 일단 자기한테 오는 공은 놓치는 일이 없는 모양입니다. 주전 좌익수겸 6번타자로 출전을 한 스캇 쉬블러 (Scott Schebler)는 4타수 2안타를 기록하면서 리그 타율을 0.313로 끌어 올렸습니다. 확실히 지난해부터 타격에 눈을 뜬 모양입니다. 타점도 하나 만들어 내면서 리그 5번째 타점을 기록하게 되었습니다.

좌완 불펜투수인 다니엘 클룸 (Daniel Coulombe)은 0.2이닝을 투구해서 무실점 투구를 했습니다. 한개의 볼넷을 허용했지만 두개의 아웃 카운트를 모두 삼진으로 잡았습니다. 애리조나 폴리그에서 3이닝을 피칭해서 6개의 삼진 아웃을 잡아내고 있습니다. 팀의 마지막 투수로 출전한 우오나 블래이크 스미스 (Blake Smith)는 1이닝동안에 한개의 피안타와 볼넷을 허용했지만 삼진 3개를 잡아내면서 무실점으로 경기를 마무리 했습니다. 스미스도 5이닝을 투구해서 10개의 삼진 아웃을 잡아내고 있습니다. 물론 5개나 되는 볼넷을 허용했지만.....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