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LA 다저스는 하나의 목표로 움직이지 않고 있다???

LA Dodgers/Dodgers News

by Dodgers 2014. 6. 5. 14:31

본문

반응형


돈 매팅리 감독이 어제 경기를 끝나고 싫은 소리를 했군요. 현재 다저스 선수들은 하나의 목표 (즉 승리겠죠.)를 위해서 노력하지 않고 있다고 하는군요. 과연....이게 감독인 돈 매팅리가 할 말인지는 솔직히 매우 의문인데.............

누구를 지칭하지는 않았지만 선수들이 승리를 위해서 모든 노력을 하지 않는다고 이야기했군요. 지난 7경기에서 5패를 당한 상황이기 때문에 감독이 불만을 가질만 하지만....무슨 목적으로 이런 식의 이야기를 언론매체와의 인터뷰에서 했는지 이해가 되지 않는군요. 본인의 감독 수명 연장을 위해서 클래이튼 커쇼를 3일 휴식후에 선발등판을 시킨 사람이......

개인적으로 현재 다저스 선수들이 집중력이 떨어지는 플레이를 하는 가장 큰 이유가 감독의 말도 되지 않는 선수기용과 경기 운영이라고 보는 입장이라 이런 언론 플레이가 과연 선수들에게 자극제가 될 수 있을지 의문이네요. 현재도 외부에서 다저스의 부진에 대해서 여러가지 좋지 않은 이야기들이 흘러나고 있는 상황에서 감독이 할말은 아닌것 같은데.....

지난 겨울에 연장계약을 3년이나 해줄 필요가 없었는데 대체 무슨 생각으로 3년 계약을 해준 것인지 모르겠다는.....이번 인터뷰를 어떻게 보면 매팅리 감독의 팀장악력에 문제가 있다는 말로도 들리는데.....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