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어제까지 카즈 원정을 끝내고 LA로 온 다저스선수들은 LA현지시간으로 오전 3시에 도착했다는군요. 통상적으로 12~1시쯤에 경기장에 나오는 것을 생각해볼때 몇 시간 못 잤다고 봐야할 겁니다. 물론 비행기안에서 잠을 잤을 수도 있겠지만....
캠프(Matt Kemp)가 오늘 러닝을 시작했는데, 일단 본인의 말에 따르면 언제 복귀할지는 모르겠답니다. 부목이라고 해야하나요? 그걸 아직 착용중이라서 러닝이 어색해보인다고 합니다.
헨리(Hanley Ramirez)는 이틀 연속으로 베팅 케이스에서 타격 연습을 했다고 하네요. 오늘 대타로 나설 수 있냐는 질문에 대해 메팅리는 maybe라고 답변했습니다. 하지만, 내일 뛸 수 있냐는 질문에 대해서는 희망적으로 생각중이라고 합니다. 하지만, 아직까지 헨리는 송구연습은 하고 있지않아서 내일 과연 나올 수 있을지는 의문입니다.
그냥 처음 리포트대로 이번 템파 3연전에서는 대타로만 나올 수만 있어도 좋지 않나 싶습니다.
도밍게스(Jose Dominguez)는 애리조나에서 리헵이 천천히 진행중인데, 9월 1일까지 돌아올 거 같지는 않다고 합니다. 아마도 사근쪽 부상이 생각보다 심각했던 모양입니다. 과거 구로다가 한 달 이상의 시간이 소요되었었는데, 그 쯤이 아닐까 싶네요.
어제 홈런 3개를 때려내면서 이긴 쿠카몽가에서 시거(Corey Seager)의 홈런도 포함이 되어있었습니다. 콜업 후 18타수 4안타에 불과하지만, 타자에게 더 터프한 리그에서도 5할대의 장타율과 4할에 근접하는 출루율을 보여줬기때문에 지금은 단순히 '리그 관찰 단계'가 아닐까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