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30승 20패] 클래이튼 커쇼의 시즌 8승 도전

etc./Game Chat

by Dodgers 2017. 5. 28. 17:27

본문

반응형

 

시카고 컵스에게 2연승을 거둔 다저스가 컵스 스윕에 도전합니다. 내일 경기가 올해 시카고 컵스와 갖는 정규시즌 마지막 경기입니다. 양팀의 좌완 에이스들인 존 레스터와 클래이튼 커쇼의 대결입니다. 내일 경기가 새벽에 열리는 경기이기 때문에 아마도...아침에 눈을 뜨면 경기 중후반이 될 듯 싶습니다. 내일 경기에서 승리를 한다면 다저스는 컵스를 상대로 스윕을 하게 됩니다.

 

클래이튼 커쇼는 2015년 이후에 처음으로 정규시즌에서 컵스전에 등판을 하는 것이라고 합니다. 당시에는 4:1로 승리투수가 되었다고 합니다. 커리어 동안에 컵스를 상대로 2.18의 평균자책점을 기록하고 있다고 합니다. 통산 피안타율은 0.218였다고 합니다. So-So합니다.ㅎ

존 레스터는 가장 최근 등판이 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전이었는데..9이닝 완봉승을 거뒀습니다. 올해 가장 많은 10개의 삼진 아웃을 잡았다고 합니다. 올해 존 래스터는 좌타자들을 상대로 0.182의 피안타율을 기록하고 있지만 우타자들을 상대로는 0.267의 피안타율을 기록하고 있다고 합니다.

 

존 레스터가 좌완투수이기 때문에 내일 경기에서는 프랜클린 구티아레즈, 엔리케 에르난데스와 같은 선수들이 주전으로 출전을 하게 될 것 같습니다.

 

다저스 타자중에서 존 레스트에게 강점을 보여주고 있는 선수는 역시나 프랜클린 구티아레즈로 5타수 2안타 1홈런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브랫 아이브너가 3타수 1안타 1홈런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체이스 어틀리도 3타수 1안타로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반면에 아드리안 곤잘레스는 10타수 1안타, 로간 포사이드는 11타수 1안타로 부진한 편입니다. 코리 시거도 9타수 2안타로 부진했습니다. 크리스 테일러는 4타수 1안타, 야시엘 푸이그는 5타수 1안타, 야스마니 그랜달은 7타수 2안타....전체적으로 다저스 타자들이 존 레스터에 아주 약하지는 않았습니다. 엔리케 에르난데스는 13타수 3안타 1홈런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컵스 타자중에서는 커쇼에게 강한 선수는 1루수인 앤서리 리조로 11타수 3안타 1홈런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이밖에....크리스 브라이언트가 5타수 1안타 1홈런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미구엘 몬테로와 존 제이는 좋은 모습을 보여주지 못했습니다. 아마도 내일 포수는 윌슨 콘트레라스가 될 것으로 보입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