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마이너리그 소식

LA Dodgers/Dodgers Minor

by Dodgers 2017. 3. 29. 23:10

본문

반응형

 

마이너리그 시즌이 곧 시작이 될 예정인데...(1주일정도 남았네요.) 로스터에 자리가 없는 선수 3명을 방출을 했습니다. 선수 스스로가 가능성이 없다고 판단하고 방출을 요구한 경우도 있고 구단에서 버리는 경우도 있었을 겁니다.

 

Alec Grosser
- 버드 노리스딜때 포함이 되어서 다저스로 넘어온 선수인데...다저스 마이너리그팀 소속으로 단 한경기도 출전하지 못하고 방출이 되었습니다. 1995년생이라 다른 팀에서 관심을 가질 수도 있겠지만 개선이 되지 않는 커맨드를 고려하면....

 

Jordan Paroubeck
- 역시 애틀란타에서 받아온 선수인데...이선수도 방출이 되었군요. 지난해 마이너리그에서 경기 출장자체가 많지 않았는데....컨텍능력이 개선이 되지 않기 때문에 구단에서도 포기한것 같습니다. 1994년생이라 다른 팀과 계약을 맺을수도 있겠지만..가능성은 없어 보입니다. 아버지가 배리 본즈랑 절친이라고 하니....자이언츠의 문을 노크할지도 모르겠네요.

 

Devan Ahart
- 지난해 a+팀에서 뛴 선수인데...방출이 되었습니다. 1992년생이라는 것을 고려하면 희망이 없다고 판단을 한 모양입니다. 다저스 로우 레벨에 외야수들이 많아서 로스터 정리도 필요했을것이고...2015년에 부상으로 제대로 뛰지 못한 것이 선수에게는 치명적이었습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