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알렉시스 칸델라리오 (Alexis Candelario)와 계약

LA Dodgers/Dodgers Minor

by Dodgers 2016. 12. 4. 18:07

본문

반응형


다저스가 도미니카 출신의 우완투수인 알렉시스 칸델라리오와 마이너리그 계약을 맺었다고 합니다. 알렉시스 칸델라리오의 나이가 올해 35살이고 내년에 36살이 되는 선수인데.....의미가 있는 계약인지는 모르겠습니다. 특이한 것은 1982년생인데 검색이 되는 프로 경력이 거의 없다는 점인데.....지난해 독립리그와 멕시코 서머리그에서 활약을 한것이 프로 생활의 전부인 것으로 보이는데....멕시칸 서머리그에서 2.62의 평균 자책점을 기록했기 때문에 다저스와 계약을 맺을 수 있었던 것으로 보입니다. (탈삼진숫자와 볼넷숫자등을 보니.....전혀 인상적이지 않은 선수입니다.) 가장 최근 도미니카 서머리그에서는 31.1이닝을 피칭하는 동안에 1.44의 평균자책점을 기록했다고 합니다. (삼진 24개/볼넷 10개)


알렉시스 칸델라리오의 커리어 성적:

http://www.baseballamerica.com/statistics/players/cards/538


이번 계약에 스캠에 초대가 되는 것이 포함이 되었는지 알 수 없지만 나이를 고려하면 AAA팀에서 시즌을 시작할 것으로 보입니다. 알렉시스 칸델라리오를 상대한 타자들의 평가가 긍정적이라고 하는데 과연 늦은 나이에 마이너리그에서 성공적인 시즌을 보낼지....독립리그/서머리그/윈터리그에서는 선발투수로 활약을 했는데 메이저리그에서 뛸 생각이 있다면 내년 다저스의 마이너리그팀에서는 불펜투수로 뛰는 것이 더 적절해 보입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