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오스틴 반즈 (Austin Barnes), 콜업

LA Dodgers/Dodgers News

by Dodgers 2015. 5. 24. 08:41

본문

반응형

 

다저스가 포수인 야스마니 그랜달 (Yasmani Grandal )을 7일자 부상자 명단에 이름을 올리고 AAA팀에서 오스틴 반즈를 콜업했습니다. 일반적으로 메이저리그에서는 7일자 부상자 명단이 없는데...뇌진탕에 의한 부상이기 때문에 그랜달을 7일자 부상자 명단에 올릴 수가 있었습니다. 어제 두번의 충돌의 후유증이 남아있는 모양입니다.

 

어제 경기중에 AAA팀의 오스틴 반즈가 로스터에서 제외가 되었다는 리포트가 있었는데 바로 콜업이 되었네요. 아직까지 메이저리그 서비스타임이 없는 선수로 알고 있는데 이번이 본인의 첫 메이저리그 경험이 되겠네요. 다저스의 AAA팀 타자들이 대부분 부진한 상황에서 오스틴 반즈만이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었고 메이저리그의 A.J.엘리스가 공수에서 좋은 모습을 보여주지 못하고 있었기 때문에 시기가 문제이지..메이저리그 콜업은 어느정도 예상이 되고 있었습니다. 만약 이번 기회를 확실히 잡는다면 엘리스를 밀어내고 다저스의 백업 포수 자리로 자리를 잡을 지도 모르겠습니다.

 

오스틴 반즈의 커리어 성적:
http://www.baseballamerica.com/statistics/players/cards/93652

 

요즘 타선이 부진에 빠져있는 상황인데....야스마니 그랜달까지 빠지면 득점력 빈곤이 더 극심해지것 같은데...이 난제를 어떻게 해결해 나갈지 궁금하네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