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부상자 소식 업데이트

LA Dodgers/Dodgers News

by akira8190 2014. 8. 22. 10:38

본문

반응형
모바일로 쓰는 점을 양해바랍니다. 오타가 작렬할 수도...

헨리는 오늘 타격연습을 소화했으며 DL해제 후 바로 돌아올 수 있다는군요.

파코는 오늘 70%의 힘으로 투구를 했는데 마이너시즌이 끝나기전에 마이너리헵을 하길 바란다고 합니다.

풀시즌 마이너 시즌은 모두 9월 1일에 끝나며 오그던 랩터스는 4일날끝납니다.

유리베는 오늘 수비연습을 했는데 여전히 타임테이블은 설정하지않았다고 합니다.

류현진은 상태가 좋아졌답니다. 헨리와 동일하게 DL해제 후 바로 돌아올 수 있는데 내일이나 모레는 확실한 타임테이블을 알 수 있다는군요.

커쇼의 다음 등판은 닷세 휴식 후 등판이라고 합니다. 그 사이에 오프데이가 포함되어서 추가휴식이 가능했다고...

마이너 리헵을 하고 있는 크리스 페레즈는 현지시간으로 금요일 & 화요일 & 금요일에 추가리헵을 하고 확장 로스터때 올릴 생각이라고 하네요.

오늘 로하스가 선발로 나서는 것은 아루에바레나에게 휴식을 주기위함이라고 합니다.

아루에바레나는 다저스로 콜업되어 2경기를 뛰었으며 그전에는 마이너 리헵을 사흘 연속소화하며 닷세 연속으로 뛰었는데 막 부상에서 회복한 선수이기에 그렇게 했답니다.

오그던에서 뛰고 있는 다저스 포수 최고 유망주인 훌리오 리온이 막 시즌 10번째 홈런을 기록했슺니다. 18살의 선수에게 기대를 가지는건 당연할지도 모르겠습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