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2021년 메이저리그 홈런더비 출전선수 명단

MLB/MLB News

by Dodgers 2021. 7. 9. 01:16

본문

반응형

2021년 7월 12일에 쿠어스 필드에서 진행이 될 예정인 메이저리그 홈런더비에 출전을 할 선수들이 모두 결정이 되었다고 합니다. 다른 해와 달리 처음에 메이저리그 사무국에서 참가를 권유했던 선수들이 대부분 수락을 한 것으로 보입니다. (아무래도 2020년에 메이저리그 올스타전에 취소가 되면서 야구 팬들의 관심이 조금 식었기 때문에...팬들의 관심을 끌어올리기 위해서 슈퍼스타급 선수들이 다수 홈런더비에 출전할 것을 권유를 했는데..선수들도 사무국과 의견을 같이 한 것으로 보입니다.)

 

1. 쇼헤이 오타니 (Shohei Ohtani)
8. 후안 소토 (Juan Soto)
4. 살바도르 페레즈 (Salvador Pérez)
5. 피트 알론소 (Pete Alonso)
2. 조이 갈로 (Joey Gallo)
7. 트레버 스토리 (Trevor Story)
3. 맷 올슨 (Matt Olson)
6. 트레이 맨시니 (Trey Mancini)

 

1번시드인 쇼헤이 오타니가 8번인 후안 소토와 승부를 하고...2번시드가 7번시드, 3번시드가 6번시드, 4번시드가 5번시드와 경쟁을 하는 형식으로 진행이 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시드는 2021년에 기록한 홈런으로 결정이 되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맷 올슨과 살바도르 페레즈는 홈런수가 동일한데...2020년에 맷 올슨이 더 많은 홈런을 기록해서 3번시드, 그리고 살바도르 페레즈가 4번시드를 배정을 받았다고 합니다.

 

그동안 콜로라도 로키스는 타구의 비거리를 줄이기 위해서 경기중에는 휴미드를 사용했었는데..이번 홈런더비에서는 휴미드를 사용하지 않고 일반 공을 사용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많은 홈런과 엄청난 비거리의 홈런이 나오지 않을까 싶습니다. 이런 환경이라면....8명의 선수중에서 파워라는 부분에서는 가장 좋은 평가를 받는 조이 갈로가 가장 유리하지 않을까 싶기도 합니다. 물론 스토리 라인을 위해서는 콜로라도의 얼굴이라고 할수 있는 트레버 스토리와 현재 메이저리그 홈런 1위인 쇼헤이 오타니가 결승전에서 대결을 하는 것이 가장 이상적이기는 합니다. 메이저리그 홈런더비의 총상금은 250만달러이며 1위를 차지한 선수에게는 100만달러가 지불이 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최고 연봉자인 살바도르 페레즈에게는 큰 돈이 아닐수도 있지만 연봉 조정신청 자격을 아직 얻지 못한 피트 알론소에게는 2021년 연봉보다 홈런더비 우승 상금이 더 많습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