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로건 화이트 인터뷰

LA Dodgers/Dodgers Prospects

by akira8190 2013. 7. 27. 10:31

본문

반응형
I looked at the draft this year and you kind of had a more college-focused approach this year. Is there any reason for that?

A : 전 항상 이용할 수 있는 최고의 자원을 픽업하려고 노력했습니다. 1년전에 대부분의 팀들은 대학선수 위주로 촛점을 맞춘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이는 2002년과 2003년과 같이 좋은 고딩투수들이 많았던 때와는 다릅니다. 지금은 그런 접근법에서 약간의 차이점이 있습니다. 지금은 많은 팀들이 고딩선수를 픽업하지 않는다는 것을 봐왔습니다. 고딩이냐 대딩이냐를 선택할때 결국은 이용할 수 있는 자원을 이용한다는데 달려있습니다. 올해는 대딩이 더 매력적으로 다가왔습니다. 올해는 고딩선수들이 그렇게 매력적으로 다가오지 않았기때문입니다.

Was Chris Anderson the top player on your board?

A : 그는 우리가 선택할 수 있는 옵션중에 하나였던 선수였습니다.

Would you be willing to disclose who else may have been in consideration for No. 18?

A : 다른 팀들이 이미 취한 선수에 대해 말할 수는 없습니다. 전 저의 관점에서 바라볼려고 노력하는데, 당시 우리가 선택할 수 있는 선수중에 앤더슨(Chris Anderson)이 그 중 한명이었습니다. 우리가 만약 6번픽을 가지고 있다고 할지라도 우리는 앤더슨을 픽업했을 겁니다.

How was it to get Corey Seager last year?

A : 위에서 말했다시피 전 항상 이용할 수 있는 최고의 자원을 데려오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올해 앤더슨과 동일하게 시거(Corey Seager)가 드레프트직전까지 우리에게 돌아오리라는 확신이 없었습니다. 하지만, 그는 우리가 선택할 수 있는 범위안에 들어왔고, 드레프트 이전에 많은 워크아웃을 했었어요. 해서 고딩과 대딩을 통틀어 그가 드레프트에서 최고의 타격을 지녔다는 것을 느꼈습니다.

Are there any plans to promote Seager this season or will he finish the year in Low-A?

A : 왓슨(De Jon Watson)하고 저는 좋은 관계를 유지하고 있으며, 맡은 일을 잘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그를 콜업시키느냐 아니냐를 계속해서 주시하고 있습니다. 가장 큰 중점사항은 그가 좋은 시즌을 보낸다는 것이며, 우리가 시거를 서두르지 않겠다는 것입니다. 하지만, 시거가 확실한 성공을 거둔다면 우리는 그를 올리는데 주저하지 않겠다는 겁니다.

Do you think he sticks at shortstop long-term?

A : 시거는 그야말로 엄청나며, 미친듯한 레인지를 지닌 그런 스타일의 선수는 아닙니다. 부드러운 캐취를 할 수 있고, 그가 할 수 있는 범위안에서 그것을 할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똑똑한 선수이며, 필드에서 자신이 해야할 일을 아는 선수이기도 합니다. 유격수 자리에서 비스퀠(Omar Vizquel)과 같은 선수를 유격수로 놓기로 원한다면 코리는 유격수를 포기해야할지도 모릅니다. 하지만, 이 순간에서 코리는 유격수에서 능히 플레이 할 수 있으며, 그 자리에서 능히 머물 수도 있습니다.

I assume he’ll start with Rancho (Cucamonga) next year?

A : 무슨 일이 벌어질지는 아무도 모릅니다. 올해 얼마나 발전하느냐에 달려있습니다. 다만 그는 빠르게 콜업될 능력을 지녔다는 것입니다.

So, maybe an outside shot at Chattanooga?

A : 계속해서 발전한다면 쿠카몽가가 되었건 체터누가가 되었던 모두 가능성이 있습니다.

Are there any prospects who caught your eye who aren’t widely known by the public?

A : 지난 해 BP에서도 비슷한 질문을 한 적이 있는데, 유리아스(Julio Urias)가 그런 선수입니다. 그 외에 많은 사람들이 잘 모르는 (그리고 화이트에게 매력적으로 다가온) 선수는 스카브조(Jacob Scavuzzo)와 커레타(Joey Curletta)입니다. 이 고딩선수들은 SVS(Scott Van Slyke)형태의 선수들입니다. 그 중에 스카브조는 대부분의 팀들의 관심대상이었고, 좋은 운동신경을 지녔는데다가 다양한 것을 할 수 있는 능력이 있습니다. 그가 어떤 플레이를 하는 것을 본다면 탄성을 지를 겁니다. 스트리플링(Ross Stripling)과 계약했을때 진정으로 좋은 선수를 얻었다고 떠벌이고 다녔습니다. 그는 우리 레이더에 있었던 선수였고, 우리의 옵션중에 한 명이었기에 그 범위를 벗어나지도 않았습니다. 스트리플링은 어떻게 경기를 운영하는지를 알고 있으며, 4개의 구질을 던지고 있기때문에 곧 빅리그에서 피칭할 기회가 찾아올 것으로 보여집니다. AZL Dodgers에서 뛰고 있는 곤잘레스(Victor Gonzalez)는 유리아스와 계약할때 묶어서 계약한 선수이며, 17살의 좌완투수입니다. 그는 머지않은 미래에 좋은 선수가 될 기회가 있습니다.

How impressed are you with Urias so far?

A : 사람들은 그의 활약상에 탄성을 지를테지만, 제가 그를 멕시코에서 봤을때만큼은 아니어서 지금 MWL에서 보여주는 퍼포먼스는 놀라운 것은 아닙니다. 제가 본 15살의 유리아스는 90~93마일의 페스트볼에 좋은 딜리버리를 지녔어요. 가장 인상적인 것은 그 나이대의 선수를 봐왔던 저로써는 이렇게 좋은 암 엑션과 딜리버리를 본 적이 없었습니다. 미국내에서 던지기 전부터 사람들에게 떠벌이고 다녔는데, 디 존 왓슨과 저는 그가 너무 어리기때문에 확실한 판단은 유보했었습니다. 하지만, 그를 (스캠 훈련장소에) 잡아두기 힘들었습니다. 그는 그럴 능력을 보여줬기때문에 MWL로 보낼 수가 있었습니다. 영어도 아주 잘 배우고 있습니다. 해서 자신보다 나이가 많은 선수들과도 잘 어울리기도 했었습니다. 그와 어울리다보면 그 나이대보다는 확실히 세련된 마음가짐을 가지고 있다는 걸 알게 될 것입니다. 그의 나이는 고작 고딩 2학년임에도 불구하고 말이죠.

유리아스는 몸무게가 많이 불었습니다. 그와 계약한 이후에 살이 좀 쪘는데, 그의 정확한 몸무게는 모르겠습니다.

What’s the plan for Urias for next season? How will his workload increase?

A : 증가하는만큼의 증가가 예상됩니다. 다만 정확한 수치는 결정하지 않았지만, 아마도 180이닝은 안될 겁니다.

Do you think there’s a chance he pitches in the majors before he turns 20?

A : 물론입니다. 좋은 트렉레코드를 기록하며 건강을 유지한다면 충분한 일입니다.

How has the new Collective Bargaining Agreement made your job different?

A : 우리에게 큰 차이는 아닙니다. 우리는 항상 슬롯머니 시스템하에서 일했었습니다(망할 콜레티). 해서 항상 사이너빌러티를 고려하여 계약을 했었습니다. 우리의 스카우트들은 항상 계약할 수 있는 선수와 계약못하는 선수를 같이 알려주는 좋은 일을 했던 사람들이 많습니다. 지금껏 계약하지 못한 선수는 2명(Luke Hochevar & Cory Van Allen)이었는데, 그 외에는 모두 계약했었습니다. 해서 새로운 CBA는 우리에게 특별한 것은 아니며, 실로 환영할만한 일입니다. 오히려 돈으로 좋은 선수를 데려오지 못하기때문에 좋은 스카우팅으로 회기할 수 있어서 환영하는 입장입니다. 프라이스(David Price)같은 선수를 고딩때 많은 돈을 못 줬기때문에 데려올 수 없었는데, 새로운 구단주 그룹아래에서 취하는 방식(FA계약)등에 대해 환영하고 있습니다.

화이트는 인터뷰를 마친 이후 약간의 대화를 더 했는데, 올해 드레프티어중에 23라운드로 뽑아서 계약에 도달한 빌레가스(MJ Villegas)를 주시하고 있다고 한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