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LA 다저스의 마이너리그 경기결과 (2019.04.18)

LA Dodgers/Dodgers Minor

by Dodgers 2019. 4. 18. 21:01

본문

반응형

AAA팀의 경기는 선발투수인 다니엘 코시노가 부진한 모습을 보여주면서 패배를 당했습니다. 다니엘 코시노가 시즌 초반에 좀 부진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타선에서는 룰 5 드래프트에서 돌아온 드류 잭슨과 코너 조가 3개씩의 안타를 만들어내면서 좋은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아무래도 메이저리그에서 뛰기에는 부족하지만 마이너리그에서 뛰기에는 재능이 넘치는 선수들인것 같습니다. 아니면 다저스와 궁합이 잘 맞는 선수들일수도 있습니다.

 

AA팀 경기는 타선이 15개의 안타를 만들어내면서 승리할수 있었습니다. 팀의 선두타자로 출전한 가빈 럭스와 포수인 케이버트 루이스가 2개의 안타를 기록하는 모습을 보여주었고 우익수인 코디 토마스 (Cody Thomas)가 3개의 홈런을 포함해서 4개의 안타를 만들어내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벌써 AA팀에서 5개의 홈런을 기록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물론 여전히 삼진이 많습니다.)

 

A+팀의 경기는 선발투수인 리치 힐이 재활을 위해서 등판해서 4.0이닝을 소화하는 모습을 보여주었고 이후에는 멕시코 출신인 헤라르도 카릴로가 4.2이닝 4피안타 2실점 피칭을 하면서 좋은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일단 두번의 등판과 비교하면 오늘 경기 등판 결과가 좋았습니다. 타선에서는 카를로스 린컨이 샌디에고 파드레스의 좌완투수 유망주인 맥켄지 고어에게 시즌 첫 홈런을 만들어냈습니다. 맥켄지 고어는 좋은 피칭을 하였지만 타선이 침묵하면서 승리투수가 되지는 못했습니다.

 

A팀 경기는 투수진은 좋은 모습을 보여주었지만 타선이 침묵하면서 패배를 당했습니다. 조시아 그레이가 5이닝 3피안타 1실점으로 좋은 모습을 보여준 것을 고려하면 팀의 패배가 많이 아쉽습니다만....조시아 그레이는 멀지 않은 시점에 A+팀으로 승격이 될 것으로 보입니다. 타자중에서는 그동안 부진했던 조쉬 아웃맨이 4타수 2안타를 기록하면서 시즌 타율을 0.139로 끌어올렸습니다. 갈길이 아주~멀어 보입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