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션 마네아 (Sean Manaea), 노히트 게임 완성

MLB/MLB News

by Dodgers 2018. 4. 22. 15:19

본문

반응형

 

오클랜드 어슬레틱스의 좌완 선발투수 션 마네아가 오늘 보스턴 레드삭스와의 경기에서 노히트 노런을 달성하였다고 합니다. 2018년에 나온 첫번째 노히트 게임인데....메이저리그에서 가장 좋은 성적을 기록하고 있는 보스턴 레드삭스를 상대로 만들어낸 성적이라 더 의미가 있어 보입니다. 오늘 노히트 게임은 108개의 공으로 달성을 하였는데....몇번의 위기가 있기는 했습니다. 유격수인 마커스 세미엔의 실책도 한개 있었으며 6회에는 내야 안타를 허용할 뻔한 위기 상황도 있었습니다. (베이스 라인을 벗어나서 달렸다고 결론이 나오면서 내야안타가 아니라 아웃처리가 되었습니다.)

 

션 마네아의 커리어 성적:
https://www.baseballamerica.com/players/3123

 

오클랜드 어슬레틱스 역사상 12번의 노히트 게임으로 션 마네아는 10개의 삼진을 잡아냈습니다. (볼넷은 두개) 타자들이 7개의 안타도 3점을 만들어 내면서 션 마네아의 노히트 게임을 도왔습니다. 오늘 10개의 삼진을 잡아내기도 하였지만 움직임이 많은 직구를 통해서 많은 땅볼 아웃을 잡아내는 모습도 보여주었습니다. 오늘 노히트 게임을 달성한 션 마네아는 시즌 3승 2패를 기록하게 되었으며 시즌 평균자책점을 1.23으로 낮췄습니다. 올해 진정한 오클랜드 어슬레틱스의 에이스로 자리를 잡을 모양입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