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MLB.com] 루크 바드 (Luke Bard), 스카우팅 리포트

MiLB/Scouting Report

by Dodgers 2018. 2. 25. 16:28

본문

반응형

 

2012년 드래프트에서 샌드위치픽으로 미네소타 트윈스의 지명을 받은 이후로 루크 바드는 인상적인 스터프를 보여주었지만 부상으로 인해서 마운드에서 많은 시간을 보낼 수 없었다고 합니다. 2014년에는 등판을 하지 못했다고 합니다. 일단 건강을 회복한 이후에는 좋은 모습을 보여주면서 지난해 AAA팀에 도달하는 모습을 보여주었다고 합니다. 하지만 미네소타 트윈스는 루크 바드을 40인 로스터에 포함시키지 않았고 룰 5 드래프트를 통해서 LA 엔젤스로 이적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Scouting Grades: Fastball: 60 | Slider: 55 | Control: 45 | Overall: 45

 

많은 부분이 개선이 되면서 루크 바드는 지난해 AAA팀에 도달할 수 있었다고 합니다. 직구와 슬라이더를 통해서 과거보다 많은 헛스윙을 만들어내는 모습을 보여주었다고 합니다. 직구는 일반적으로 94-95마일에서 형성이 되고 있는데 많은 회전수와 라이징 특성을 보여주고 있기 때문에 플러스 구종으로 평가를 받고 있다고 합니다. 슬라이더는 미래에 플러스 구종이 될 가능성이 있는 공으로 80마일 중반의 힘이 있는 공이라고 합니다. 일단 건강을 유지할 필요가 있겠지만 전체적인 커맨드가 개선이 되었기 때문에 지난해 좋은 성적을 기록할 수 있었다고 합니다. 엔젤스는 바드가 계속해서 발전한다면 2018년에 메이저리그에서 공을 던지는 불펜투수가 될 수 있을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고 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