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MLB.com] 노아 네일러 (Noah Naylor), 스카우팅 리포트

MiLB/Scouting Report

by Dodgers 2017. 12. 15. 18:25

본문

반응형

 

샌디에고 파드레즈의 1루수 유망주인 조쉬 네일러의 동생인 노아 네일러는 비슷한 공격 포텐셜을 갖고 있는 선수지만 1루수가 아니라 포수라는 점이 다르다고 합니다. 인상적인 방망이와 파워를 여름 쇼케이스에서 보여주었다고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이선수가 내년 봄에 고교 마지막 시즌에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관심이 많다고 합니다.

 

Scouting grades: Hit: 50 | Power: 55 | Run: 40 | Arm: 55 | Field: 45 | Overall: 50

 

지난 여름 마린스 파크에서 있었던 고교 올스타전 홈런더비에서 인상적인 파워를 보여주면서 큰 주목을 받았다고 합니다. 뿐만 아니라 게임에서도 세련된 타격을 보여주었다고 합니다. 미래에 타율과 파워 모두 평균이상의 모습을 보여줄 수 있는 재능으로 평가를 받고 있다고 합니다. 수비적인 평가는 방망이만큼 좋지는 못한데 일단 플러스 등급의 어깨를 통해서 주자들을 잡아내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고 합니다. 일단 포수로 성장하기 위해서는 전체적인 포구능력을 개선시킬 필요가 있다고 합니다. 또다른 쇼케이스에서는 3루수로 뛰는 모습을 보여주었다고 하는데 어느정도 봐줄만한 수준의 모습을 보여주었다고 합니다. 물론 미래에 형처럼 1루수로 뛰는 것도 가능해 보인다고 합니다. 일단 그를 빠른 시점에 지명하는 팀이 있다면 그팀은 포수로 성장시킬 생각을 갖고 있는 팀이라고 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