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페드로 바에즈 (Pedro Baez), 손가락 타박상으로 휴식중...

LA Dodgers/Dodgers News

by Dodgers 2017. 2. 27. 23:50

본문

반응형

 

심각한 부상은 아닌것으로 알려지고 있지만.....불펜투수인 페드로 바에즈의 엄지손가락 상태가 정상은 아닌것 같습니다. 타박상으로 인해서 경기 등판일이 몇일 미뤄지게 될 것 같다고 합니다. 다행히 엑스레일 결과에서는 별다른 이상이 발견이 되지 않았다고 합니다. 일단 불펜세션을 하지 않고 있으며 송구훈련만 소화를 하고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올해가 메이저리그 풀타임 3년차이기 때문에 불펜투수로 중요한 역활을 해줘야 하는 페드로 바에즈인데...일단 초반 페이스가 좋지는 않습니다. 만약 다저스가 추가적인 불펜투수 영입이 없다면 다저스 불펜에서 7회 또는 8회를 책임지는 투수가 될 것으로 보이는데.....빨리 돌아올거라 믿고 싶습니다. 선수 본인입장에서도 메이저리그에서 안착하기 위해서는 올해가 참 중요한 한해가 될 것 같은데....

 

- 현지시간 화요일날 선발투수는 훌리오 유리아스라고 합니다. 구단에서는 시즌을 확장캠프에서 시작하는 대신에 경기당 던지는 이닝을 컨트롤해줄 예정이라고 합니다. (불펜에 대한 자신이 있는 것인지...?)


- 현지시간 수요일에는 류현진 또는 스캇 카즈미어가 선발등판을 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 현지시간 목요일 경기에는 브랜든 매카시가 선발등판을 할것 같다고 합니다. 그리고 불펜투수인 아담 리베라토어도 등판할것 같다고 합니다.


- 현지시간 일요일날 마이너리거 워커 뷸러가 불펜세션을 가졌다고 합니다. 많은 다저스 관계자들이 관심을 갖고 지켜봤다고 합니다.


- 에릭 가니에도 불펜세션을 가졌다고 합니다. 메이저리그 복귀를 고려하고 있다고 합니다. 그냥...WBC로 마무리 하는 것이 좋지 않을까 싶은데....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