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애리조나 폴리그 3호 홈런을 기록한 코디 벨링져 (Cody Bellinger)

LA Dodgers/Dodgers Prospects

by Dodgers 2016. 11. 12. 15:00

본문

반응형



다저스의 1루수 유망주인 코디 벨링져가 이번주에 좋은 타격을 계속해서 보여주면서 폴리그 탑 레벨 타자중에 한명으로 자리를 잡고 있습니다. 뭐.....폴리그가 시작하기 전부터 최고의 타자자원중에 한명으로 손에 꼽혔으니...놀라울 것이 하나도 없습니다만....오늘 경기에서 홈런 한개를 포함해서 3타수 1안타를 기록했습니다. (이번 애리조나 폴리그에서 17경기에 출전을 한 벨링져는 0.333/0.437/0.600의 성적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20안타중 절반이 장타이고...15개의 삼진을 당하는 동안에 11개의 볼넷을 얻어낼정도로 좋은 선구안도 보여주고 있습니다.) 


이번주에 좋은 타격을 보여주면서 리그 홈런 4위, 출루율과 장타율 3위, 타점 3위, 토탈 베이스 3위에 이름을 올리고 있습니다. 아마도 내년에는 AAA팀에서 뛰게 될 것으로 보이며 시즌중에 메이저리그의 부름을 받을 확률도 높아 보입니다. 원래 1루수지만 고교시절까지 투수와 외야수를 병향을 했었고 올해도 마이너리그팀에서 외야수를 병행했던 만큼 다저스는 1루수가 아닌 외야수로 코디 벨링져를 활용할 가능성도 지속적으로 거론이 되고 있습니다. 선수본인은 어떤 포지션, 어떤 타이밍이든 구단에 도움이 된다면 팀의 결정을 받아 들이겠다고 하는군요. 현재 다저스의 주전 1루수인 아드리안 곤잘레스의 계약이 2년 남아있는 상태이기 때문에 자연스럽게 다저스의 1루수 세대교체는 이뤄지게 될 것으로 보입니다. 예전 메이저리그를 볼때 1루수가 약했던 다저스 팬입장에서 휴스턴의 랜스 버크만이 엄청 탐이 났었는데...그런 타자로 성장해 줄 수 있을지.....일단 1루수와 외야수 수비가 가능한 점은 동일한데...버크만만큼의 정교한 타격을 기대할 수 있을지...희망사항이 너무 큰가...ㅋㅋㅋㅋ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