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블로그 7주년.....

etc./Free-Board

by Dodgers 2015. 8. 28. 20:40

본문

반응형



어제가 블로그가 생긴지 만 7년이 되는 날이었습니다. 어제 워낙 바빠서 깜박했네요. 지난 주말까지만 해도 기억을 하고 있었는데.......저 포함해서 5분이 시작한 블로그인데....아직까지 포스팅이 되고 있다는 것에 항상 감사하고 있습니다.


제 기억에.....1990년대 후반에 ICC Sport라는 곳에서 메이저리그 소식접했던 것이 얼마전 같은데...벌써 그게 20년이 다 되어 가네요. 그리고 제가 네이버에 메이저리그 블로그를 시작한 것이...벌써 10년전이네요....


그동안 해놓은 것이 없는 저를 보면 답답하네요. 딸랑 가방 끈만 좀 더 길어졌네요....


밥 먹고 살기도 힘드실텐데...블로그에 포스팅 해주시는 운영자님들+댓글 달아 주시는 분들 모두 감사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