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야시엘 푸이그 (Yasiel Puig), 최소한 2주일은 결장할듯...

LA Dodgers/Dodgers News

by Dodgers 2015. 5. 14. 17:01

본문

반응형



다저스의 외야수인 야시엘 푸이그의 MRI 결과가 발표가 된 상황인데 햄스트링 부상이 재발했다고 합니다. 따라서 재활 경기 출전은 무산이 되었으며 구단에서는 야시엘 푸이그에게 일단 휴식을 주기로 했다고 합니다. 돈 매팅리의 발언을 보면 재활경기에 출전하는 것도 조심스럽게 다뤄질 것으로 보이고......몸이 완벽하게 준비가 되었다고 판단이 되었을때 재활 경기출전을 시작할것으로 보입니다. 현재 돌아가는 분위기를 봐서는 아무리 빨라도 메이저리그에 다시 합류하기 위해서는 3주이상의 시간이 필요할 것으로 보입니다.


다행인지 불행인지 다저스의 다른 외야수 자원들이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상황이기 때문에 전력에 큰 타격이 있는 상황이라고 말을 하지는 못할것 같습니다. 일단 공식적으로 부상자 명단에 이름을 올린 것은 4월 26일이지만 햄스트링으로 고생하기 시작한 시점은 4월 13일이라는 것을 고려하면 야시엘 푸이그의 전반기는 아무래도 부상으로 망쳤다고 생각해야 할듯 싶습니다. 


오늘 야시엘 푸이그는 트래이너들과 함께 물리 치료를 받았고 다른 훈련을 하지는 않았다고 하는군요. 칼 크로포드처럼 고질병이 될 수도 있기 때문에 충분한 휴식을 주는 것은 당연해 보이고...야시엘 푸이그의 플레이 스타일도 어느정도 수정이 필요할것 같네요. (결국 신인때 허슬 플레이를 보여주던 선수들도 대부분 이렇게 다이니믹한 플레이를 하는 것을 피하게 되죠. 부상에 대한 두려움 때문에...이걸 비난할 수는 없다고 봅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