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트윗에서 화제가 된 영상

etc./Gif

by akira8190 2015. 3. 17. 23:22

본문

반응형



아루에바레나(Erisbel Arruebarrena)의 엄청난 수비로 더블 플레이를 만들어내는 영상입니다.

아루에바레나의 경우 많은 스카우팅 리포트에서도 나왔다시피 퍼스트 스텝이 빠른 선수는 아니며, 주자로 나서서도 도루를 많이 할 타입의 빠른 발을 지닌 선수는 아니지만, 순간적인 풋-워크가 플러스급이며, 부드러운 글러브질(soft-hands)과 함께 타구를 판단하는 본능이 탁월하다는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해서 저는 작년에 아루에바레나의 모습을 자주 볼 수있는 기회가 있었더라면 오히려 이 장면은 그냥 '아루에바레나의 수비구나'...라고 말할 수도 있겠다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아무튼 수비는 정말 좋은 선수입니다.....수비만....수비만큼은.....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