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MLB.com] 2021년 메이저리그 30개팀의 최고의 선수

MLB/MLB News

by Dodgers 2021. 1. 4. 23:16

본문

반응형

메이저리그 닷컴에 2021년 각팀의 최고 선수들에 대한 글이 올라와서 퍼왔습니다. 아직 FA시장에서 스타급 선수가 4~5명 남아있기 때문에 이들의 행선지에 따라서 달라지겠지만...2021년에 각팀의 MVP로 선정이 될 수 있는 재능을 갖고 있는 선수들이라고 보면 될 것 같습니다.

 

토론토: 블라디미르 게레로 주니어 (Vladimir Guerrero Jr.)
기대만큼 좋은 모습을 보여주지 못했지만 여전한 실링을 갖고 있는 선수로 2021년에는 폭발하는 모습을 보여줄 가능성도 있다고 합니다.

 

볼티모어: 존 민스 (John Means)
2019년에는 강속구를 던지지 않았지만 효율적인 모습을 보여주었던 선수로 2020년에는 강속구를 던졌지만 효율적이지 않았다고 합니다. 2021년에 조화된 모습을 보여줄 가능성이 있다고 합니다.

 

탬파베이: 브랜든 라우 (Brandon Lowe)
2020년에 많이 부진한 모습을 보여주었지만 시즌 말미에는 좋은 모습을 보여주었다고 합니다. 여전히 좋은 타격 재능을 갖고 있는 선수로 탬파베이의 타격을 이끄는 선수가 될 수 있다고 합니다.

 

보스턴: 라파엘 데버스 (Rafael Devers)
아직 24살이 선수로 2020년의 시즌의 부진한 슈퍼 스타가 잠시 숨고르기를 한 시즌이라고 말을 할수 있을것 같다고 합니다.

 

뉴욕 양키스: 애런 저지 (Aaron Judge)
건강함을 증명한다면 이견이 없는 선택이라고 합니다.

 

클리블랜드: 호세 라미레스 (José Ramírez)
아메리칸리그 MVP 투표에서 2위에 이름을 올린 선수로 프란시스코 린도어와 달리 호세 라미레스는 트래이드 카드로 사용이 되지 않을 것이라고 합니다.

 

캔자스시티: 살바도르 페레스 (Salvador Perez)
2020년에 건강을 회복한 이후에 괴물과 같은 활약을 한 선수로 2021년에 풀시즌을 보내면서 그모습을 반복한다면 올스타 이상의 결과물을 기대할 수 있을 것이라고 합니다.

 

디트로이트: 케이시 마이스 (Casey Mize)
디트로이트의 선수중에서 가장 높은 실링을 갖고 있는 선수로 2021년에 풀시즌을 뛰면서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지켜볼 필요가 있는 선수라고 합니다.

 

미네소타: 조쉬 도날드슨 (Josh Donaldson)
건강하다면 매우 생산적인 결과물을 보여줄 수 있는 선수라고 합니다. 그리고 한해 부상을 겪은 이듬해는 항상 좋은 모습을 보여주었다고 합니다.

 

시카고 화이트삭스: 호세 어브레유 (José Abreu)
아메리칸리그 MVP로 당연한 선택이라고 합니다.

 

LA 에인절스: 마이크 트라웃 (Mike Trout)
2021년에 커리어 하이 시즌을 보내도 전혀 이상하지 않은 선수라고 합니다.

 

휴스턴: 알렉스 브레그먼 (Alex Bregman)
2019년 아메리칸리그 MVP 후보였던 선수로 2020년의 평범함을 극복하고 2021년에 다시 그런 모습을 보여줄 수 있을것 같다고 합니다.

 

오클랜드: 맷 채프먼 (Matt Chapman)
건강하다면 MVP투표에서 상위권에 이름을 올릴 재능을 갖고 있다고 합니다.

 

시애틀: 카일 루이스 (Kyle Lewis)
아메리칸리그 올해의 신인으로 성정이 된 선수라고 합니다.

 

텍사스: 조이 갈로 (Joey Gallo)
2년전부터 슈퍼 스타급 선수로 성장할 가능성이 있었던 선수로 여전히 조이 갈로가 텍사스에서는 가장 실링이 높은 선수라고 합니다.

 

애틀란타: 로날드 아쿠냐 주니어 (Ronald Acuña Jr.)
로날드 아쿠냐 주니어가 애틀란타에게 2년 연속으로 내셔널리그 MVP를 가져올 가능성이 있다고 합니다.

 

마이애미: 스탈링 마르테 (Starling Marte)
2020년에는 기복이 있는 모습을 보여주었지만 2020년에는 다시 좋은 모습을 보여줄 가능성이 있다고 합니다.

 

뉴욕 메츠: 제이콥 디그롬 (Jacob deGrom)
메츠가 많은 선수들과 링크가 되어 있지만 어떤 선수도 제이콥 디그롬만큼 좋은 선수는 없다고 합니다.

 

워싱턴: 후안 소토 (Juan Soto)
향후 10년간 로날드 아쿠냐 주니어와 함께 내셔널리그 MVP 경쟁을 할 선수라고 합니다.

 

필라델피아: 브라이스 하퍼 (Bryce Harper)
2020년에 예년보다 좋은 컨텍을 보여주면서 좋은 성적을 기록하였다고 합니다. 물론 2015년에 더 좋은 모습을 보여준 선수라고 합니다.

 

밀워키: 크리스티안 옐리치 (Christian Yelich)
2020년에는 부진한 모습을 보여주었지만 여전히 밀워키 브루어스의 최고의 최고의 선수라고 합니다. 다른 선수들보다 휠씬 좋은 선수라고 합니다.

 

세인트루이스: 잭 플래허티 (Jack Flaherty)
잭 플래허티가 세인트루이스 카디널스의 시즌 계획의 핵심이라는 것은 모든 사람들이 알고 있다고 합니다.

 

시카고 컵스: 하비에르 바에스 (Javier Báez)
그라운드에서 가장 에너지 넘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선수로 2021년에는 더 에너지 넘치는 모습을 보여줄 가능성이 있다고 합니다. (시즌후 FA)

 

피츠버그: 브라이언 레이놀즈 (Bryan Reynolds)
2020년에 부진한 모습을 보여주었지만 2019년에는 타격 1위 경쟁을 했던 선수라고 합니다.

 

신시네티: 에우헤니오 수아레스 (Eugenio Suárez)
2020년에도 팀의 핵심 전력이었지만 2021년에는 더 많은 것을 기대할 것 같다고 합니다. (팀의 전력이 약해졌기 때문이죠.)

 

애리조나: 매디슨 범거너 (Madison Bumgarner)
2020년보다는 좋은 모습을 보여줄 것이라고 합니다. (그냥 찍었...)

 

LA 다저스: 무키 베츠 (Mookie Betts)
다저스에는 많은 스타급 선수들이 존재하지만 아마도 대부분이 무키 메츠를 선택할것 같다고 합니다.

 

샌프란시스코: 마이크 야스트렘스키 (Mike Yastrzemski)
마이크 야스트렘스키가 2020년과 동일하게 가장 좋은 모습을 보여주지 못할 이유는 하나도 없다고 합니다. 2021년에는 더 좋은 활약을 하는 모습을 보여줄 수도 있다고 합니다.

 

샌디에고: 페르난도 타티스 주니어 (Fernando Tatis Jr.)
2020년에는 매니 마차도가 더 좋은 활약을 했다고 말을 할수도 있지만 아마도 2021년에는 페르난도 타티스 주니어가 더 좋은 활약을 하게 될 것 같다고 합니다.

 

콜로라도: 놀런 아레나도 (Nolan Arenado)
2021년 시즌이 끝난 이후에 구단과 선수가 어떤 결정을 할지는 알수 없지만 현재 콜로라도의 로스터에 포함이 되어 있는 선수중에서 가장 좋은 시즌을 기대할 수 있는 선수라고 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