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MLB.com] CJ 알렉산더 (CJ Alexander)의 스카우팅 리포트

MiLB/Scouting Report

by Dodgers 2020. 6. 28. 22:36

본문

반응형

2018년 드래프트에서 주니어 칼리지를 마무리한 이후에 20라운드 지명을 받고 프로생활을 시작한 CJ 알렉산더는 빠르게 좋은 모습을 보여주면서 A+리그에 도달할수 있었다고 합니다. 애리조나의 유망주인 블레이즈 알렉산더의 형으로 2019년에는 팔꿈치 수술로 인해서 세련된 타격을 보여줄 기회를 얻지 못했다고 합니다. (3달정도 결장하는 모습을 보여주었다고 합니다.)

 

타격: 55, 파워: 45, 주루: 45, 어깨: 55, 수비: 50, 선수가치: 45

 

타격에 대한 재능을 갖고 있는 선수로 현재는 건강을 100% 회복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외형적으로도 휠씬 좋은 몸을 갖게 되었다고 합니다. 부상을 당하기전에 CJ 알렉산더는 세련된 타격 감각을 보여주었으며 좋은 구종에 대한 판단능력, 그리고 선구안을 보여주었다고 합니다. 컨텍에 집중하는 타격 어프로치를 보여주었지만 6피트 5인치의 신장을 고려하면 미래에는 좋은 파워도 기대할수 있는 선수라고 합니다. 스피드는 평균이하인 선수이지만 3루수로 뛸 수 있는 민첩함과 어깨를 갖고 있는 선수라고 합니다. 건강을 회복한 2020년에는 빠르게 로우 레벨을 통과하는 모습을 보여줄 수 있을것 같다고 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