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MLB.com] 타일러 프랭크 (Tyler Frank)의 스카우팅 리포트

MiLB/Scouting Report

by Dodgers 2019. 3. 6. 21:19

본문

반응형

고교시절에 루시우스 팍스와 같은 고교팀에서 뛰었던 타일러 프랭크는 대학에 진학하는 선택을 하였고 대학야구 대표팀에서 뛰는 모습을 보여주었다고 합니다. 특히 2학년때 인상적인 모습을 보여주면서 유망주 가치가 크게 상승하는 모습을 보여주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2018년에 대학에서도 좋은 모습을 보여주면서 2018년 드래프트에서 탬파베이 레이스의 2라운드 지명을 받을 수 있었다고 합니다. 계약을 맺은 이후에 타일러 프랭크는 A-팀에서 0.288의 타율과 0.425의 출루율을 기록하는 모습을 보여주었다고 합니다.

 

 

Scouting grades: Hit: 55 | Power: 40 | Run: 50 | Arm: 55 | Field: 50 | Overall: 45

 

특출나지는 않지만 솔리드한 기량을 보여주고 있는 선수로 마크 엘리스와 같은 내야수로 성장할 수 있을 것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솔리드한 타격 어프로치를 보여주면서 타석에서 많은 볼넷을 만들어내는 모습을 보여주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구장 모든 방향으로 많은 타구를 보내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고 합니다. 우타석에서는 약간의 파워도 보여주고 있다고 합니다. 평균적인 스피드를 갖고 있는 선수로 주루  센스는 갖고 있지만 도루능력이 있는 선수는 아니라고 합니다. 수비적인 측면에서 타일러 프랭크는 강한 어깨와 좋은 손움직임을 갖고  있는 선수로 내야 모든 포지션에 대한 수비를 할 수 있을 것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아마도 주전으로 뛰게 된다면 2루수 또는 3루수가 될 것으로 보인다고 합니다. 물론 유틸리티 선수가 될 가능성이 더 높은 선수라고 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