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어깨쪽이 좋지 않은 토니 싱그라니 (Tony Cingrani)

LA Dodgers/Dodgers News

by Dodgers 2018. 6. 7. 15:38

본문

반응형

 

오늘 LA 다저스는 또다른 투수의 부상 소식을 접하게 되었습니다. 오늘 경기에서 한타자만 상대하고 마운드를 내려온 토니 싱그라니의 어깨가 좋지 않다고 합니다. 일단 추가적인 검진이 필요해 보이지만 부상자 명단에 이름을 올리는 것은 피하기 힘들어 보입니다. 아마도 오늘 마이너리그팀으로 내려간 페드로 바에즈가 다시 메이저리그의 부름을 받게 될 것으로 보입니다.

 

토미 싱그라니의 커리어 성적:
https://www.baseballamerica.com/players/95158

 

시즌 초반에는 데드암 증상으로 고전을 하였던 토니 싱그라니인데...이번에는 어깨 문제가 발생을 하였군요. 아무래도 2018년에 좋은 활약을 기대하기는 힘들어 보입니다. 토니 싱그라니의 경우 마이너리그팀에서 뛸 당시에도 어깨쪽에 문제가 생기면서 상당한 기간을 결장을 한 경력이 있는 선수이기 때문에 이번 어깨 통증이 얼마나 심각한 부상인지는 조금 더 기다려봐야 할것 같습니다. 토니 싱그라니가 부상자 명단에 이름을 올리게 된다면 카일럽 퍼거슨이 마이너리그로 내려가고 다른 좌완 불펜투수가 메이저리그의 부름을 받을 가능성도 있겠네요. 2018년 다저스는 예년과 같이 부상과의 전쟁을 하고 있는데...지난 2년간과 달리 선수들의 뎁스가 부족하기 때문에 상대적으로 고전을 하고 있는것 같습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