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MLB.com] 데리안 크루즈 (Derian Cruz), 스카우팅 리포트

MiLB/Scouting Report

by Dodgers 2018. 3. 6. 15:01

본문

반응형

 

2015년에 애틀란타와 계약을 맺은 유격수 자원으로 당시에 200만달러의 계약금을 받았다고 합니다. 그리고 이듬해 R팀에서 좋은 모습을 보여주었다고 합니다. 하지만 17년에는 공격적인 부분에서 부진한 모습을 보여주었다고 합니다.

 

Scouting grades: Hit: 50 | Power: 30 | Run: 70 | Arm: 45 | Field: 50 | Overall: 45

 

지난해 데리안 크루즈는 A팀에서 풀시즌을 보냈다고 합니다. 아마도 이것은 실수인것 같다고 합니다. 어린 선수가 A팀에서 뛰는 것은 힘든 일이라고 합니다. R+팀으로 내릴 필요가 있었다고 합니다. 인상적인 운동능력과 솔리드한 툴을 갖고 있는 선수로 플러스 툴이 가장 좋은 재능이라고 합니다. 좋을때는 꾸준하게 컨텍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으며 구장 모든 방향으로 라인 드라이브 타구를 보내고 있다고 합니다. 일단 우타석에서 더 좋은 타격을 보여주고 있다고 합니다. 처음에는 유격수였지만 2루수로 이동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어깨가 겨우 평균적인 선수라는 것을 고려하면 2루수가 가장 잘 어울리는 포지션이 될 것 같다고 합니다. 2018년에 폭발할 수 있는 유망주중에 한명으로 스피드가 인상적인 2루수로 발전할 가능성이 상당한 선수라고 합니다. 물론 시간은 필요할것 같다고 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