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메이저리그 쇼케이스에 참여한 라틴 아메리카 유망주 (포수)

MiLB/MLB Prospects

by Dodgers 2018. 3. 6. 12:19

본문

반응형

 

오늘 베이스볼 아메리카에는 포수 유망주들에 대한 글이 올라왔습니다. 2018-2019년 해외 유망주 계약기간에 영입할 수 있는 선수중에서 포수 포지션이 좋은 선수들이 다수 존재한다고 합니다.

 

Diego Cartaya, Venezuela
Size: 6-1, 199, R-R, 60 yards: 7.11 seconds
쇼케이스에서 부상을 당했다고 합니다. 몸에 맞는볼이 두개였으며 2루로 송구할때 타자의 방망이에 왼쪽 팔꿈치를 맞았다고 합니다. 현재는 회복중이라고 합니다. 1.8초의 팝 타임을 보여주고 있는 선수로 솔리드한 어깨를 갖고 있으며 타석에서 간결한 스윙을 통해서 갭파워를 보여주고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밀어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고 합니다. 스트라이크존에 대한 컨트롤 능력도 좋은 편이라고 합니다. LA 다저스와 링크가 되어 있다고 합니다.

 

Francisco Alvarez, Venezuela
Size: 5-11, 220, R-R, 60 yards: 7.05 seconds
두툼한 체격을 갖고 있는 선수지만 생각보다 움직임이 좋은 선수라고 합니다. 타석에서 강한 타구를 만들어내고 있으며 1.83~1.9초의 팝 타임을 보여주었다고 합니다. 아직 포구능력은 개선이 필요해 보인다고 합니다. 그리고 체중관리도 필요해 보인다고 합니다. 뉴욕 메츠와 링크가 되어 있다고 합니다.

 

Antonio Gomez, Venezuela
Size: 6-2, 205, R-R,  60 yards: 7.51 seconds
엄청나게 좋은 송구를 보여주는 선수로 팝 타임이 1.7초 수준이었다고 합니다. 포구에 어려움이 있었지만 빠른 발움직임과 송구동작, 플러스-플러스 등급의 어깨를 보여주었다고 합니다. 뉴욕 양키즈와 링크가 되어 있다고 합니다.

 

Fernando Villalobos, Mexico
Size: 6-0, 193, L-R, 60 yards: 6.96 seconds
유일한 멕시코 출신 선수로 스트라이크존에 오랫동안 머무는 작고 매력적인 스윙을 보여주었다고 합니다. 과거에 3루수와 투수로 뛰었기 때문에 상대적으로 좋은 스피드를 보여주었다고 합니다. 강속구를 포구하는데 어려움을 겪는 모습을 보여주었지만 전체적인 움직임은 좋았다고 합니다. 밀워키 브루어스와 링크가 되어 있다고 합니다.

 

Agustin Ramirez, Dominican Republic
Size: 6-0, 200, R-R, 60 yards: 7.52 seconds
간결한 스윙을 보여주고 있는 선수로 방망이 재능이 수비재능보다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고 합니다. 포수로 포구와 송구는 개선이 필요해 보인다고 합니다. 뉴욕 양키즈와 링크가 되어 있다고 합니다.

 

Jose Rodriguez, Venezuela
Size: 6-0, 185, L-R
경기에만 출전하고 쇼케이스에는 거의 모습을 보여주지 않았다고 합니다. 공격형 포수 유망주로 알려져 있으며 텍사스 레인저스와 링크가 되어 있다고 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