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위장병으로 경기에 출전을 하지 못한 코리 시거 (Corey Seager)

LA Dodgers/Dodgers News

by Dodgers 2018. 2. 25. 17:49

본문

반응형

 

오늘 시범경기 두경기가 열렸는데..팀의 주포인 코리 시거는 출전하지 못했습니다. 원래는 지명타자로 출전을 할 예정이었습니다. 이유는 위장병이라고 합니다. 일단 "Stomach bug"라고 표현이 되어 있는데...배탈이 났던 모양입니다. 심각한 증상은 아니면 아마도 내일 경기에는 정상적으로 출전을 할 수 있을것 같다고 합니다. (심각한 배탈의 경우 잦은 설사로 인해서 체중을 많이 감소시키는 경우가 있는데....일단 내일 정상적인 경기 출전이 가능할지 여부는 내일 경기가 시작이 되야 알수 있지 않을까 싶습니다.) 내일 경기에는 에이스인 클래이튼 커쇼가 선발투수로 등판할 예정입니다. 시범 경기의 결과와 정규시즌 성적과 크게 관련이 없었던 클레이튼 커쇼인데...구단에서는 휴식을 주는 차원에서 많은 이닝을 던지게 하지는 않을 예정이라고 합니다. 코리 시거의 경우 언제 유격수 송구 훈련을 시작할지에 대한 날짜는 나오지 않은 상태라고 합니다.

 

엉덩이 근육통으로 첫경기에 결장을 했던 야시엘 푸이그 (Yasiel Puig)는 오늘 경기에 출전을 해서 3타수 무안타를 기록했다고 합니다.

 

어깨 통증으로 인해서 3일간 불펜세션을 갖지 않았다 토니 싱그라니 (Tony Cingrani)는 내일 불펜세션을 가질 예정이라고 합니다. 큰 이상없이 돌아왔으면 좋겠네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