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호르헤 데 라 로사 (Jorge De La Rosa), 애리조나 디백스와 계약

MLB/MLB News

by Dodgers 2018. 2. 17. 15:25

본문

반응형

 

애리조나 디백스가 좌완투수인 호르헤 데 라 로사와 마이너리그 계약을 맺고 스캠에 초대를 하였다고 합니다. 지난해 애리조나 디백스에서 좌완 불펜투수로 뛰었던 선수로 시즌후에 자유계약선수가 되었던 선수인데....결국 다른팀의 관심을 받지 못하고 애리조나 디백스와 재계약을 맺었다고 합니다. (지난해에도 마이너리그 계약을 맺고 메이저리그의 문을 노크했던 선수인데...올해도 비슷한 경쟁을 하게 될 것으로 보입니다.) 멕시코 출신 선수로 커리어 대부분을 서부지구에서 뛰고 있는 호르헤 데 라 로사인데....올해도 멕시코에서 가까운 애리조나 디백스에서 커리어를 이어갈 수 있을것 같습니다. (1981년생으로 호르헤 데 라 로사는 만 37살의 베테랑 좌완 불펜투수입니다.) 일단 메이저리그 로스터에 합류할 경우에 얼마의 금전적인 보상을 받게 되는지에 대한 보도는 아직 없지만 최근 마이너리그 계약을 고려하면 100~150만달러 수준의 연봉을 받게 되지 않을까 추측해 봅니다. 과거 선발투수로 뛸 당시에는 상당한 구위를 보여주었던 선수인데 지난해 불펜투수로 애리조나 디백스에서 불펜투수로 뛸 당시에는 좌완 스페셜 리스트로 좌타자들을 주로 상대하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따라서 애리조나 디백스의 메이저리그 로스터에 합류하게 된다면 좌타자들이 많은 다저스와의 경기에서 자주 모습을 들어낼 것으로 보입니다.

 

추후에 공개된 조건에 따르면 메이저리그 로스터에 합류하게 된다면 225만달러의 연봉을 받데 되며 성적에 따라서 추가적으로 60만달러의 인센티브를 받게 된다고 합니다.

 

De La Rosa will earn $2.25MM if he makes the Diamondbacks’ roster, Piecoro reports. He’ll also have a chance at up to $600K in bonuses.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