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퀄리파잉 오퍼를 받은 FA 영입시에 잃는 드래프트 순서

MiLB/MLB Draft

by Dodgers 2017. 11. 11. 19:17

본문

반응형

 

이번 겨울 FA시장부터 새로운 CBA규정이 적용을 받게 되는데......현재 퀄리파잉 오퍼를 받은 9명의 선수가 다른 구단으로 이적할 경우에 이들 선수들을 영입한 구단은 드래프트픽을 잃게 됩니다. 구단이 2017년에 사용한 페이롤에 따라서 잃게 되는 드래프트픽 순번이 달라지게 됩니다.

 

사치세를 지불하는 구단들: Tigers, Dodgers, Yankees, Giants, Nationals
이들 구단들이 퀄리파잉 오퍼를 받은 FA를 영입하게 된다면 2번째/5번째로 높은 픽을 잃게 된다고 합니다. 그리고 해외 유망주 영입을 위한 보너스 풀도 100만달러가 감소하게 된다고 합니다.

 

사치세를 내지 않고 이익 배당금도 받지 않는팀: Red Sox, Cubs, White Sox, Angels, Mets, Phillies, Cardinals, Rangers, Blue Jays
팀의 두번째로 놓은 드래프트픽이 사라지며 해외 유망주 영입을 위한 계약금이 50만달러가 줄어들게 됩니다.

 

사치세를 내지 않으며 이익 배당금을 받는 팀: Diamondbacks, Braves, Orioles, Reds, Indians, Rockies, Astros, Royals, Marlins, Brewers, Twins, Athletics, Pirates, Padres, Mariners, Rays
이들 팀들은 3번째로 높은 드래프트픽이 사라지게 된다고 합니다. (해외 유망주 영입을 위한 계약금은 감소하지 않는다고 합니다.)

 

퀄리파잉 오퍼를 받은 선수를 두명이상 영입할 경우에는 다음 순번의 픽을 잃게 된다고 합니다. 이미 한명의 FA를 영입해서 2번째-5번째픽을 잃은 구단은 3번째와 6번째 드래프트픽을 잃게 된다고 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