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2017년 09월 05일 LA 다저스 로스터 변경

LA Dodgers/Dodgers News

by Dodgers 2017. 9. 5. 15:48

본문

반응형


- 오늘도 다저스의 메이저리그 로스터에는 변경사항이 있었습니다. 뎁스가 좋기 때문인지 40인 메이저리그 로스터에 있는 선수들을 전부 활용할 계획인가 봅니다. 


- AAA팀의 내야수인 찰리 컬버슨 (Charlie Culberson)이 메이저리그로 복귀했습니다. 시즌초에 지명할당이 된 이후에 AAA팀으로 내려간 선수인데 거의 1년만에 복귀를 하였습니다. 아무래도 코리 시거가 부상을 당한 이후에 유격수 포지션이 약해졌기 때문에 이번 컬버슨이 합류한 것으로 보입니다. 일단 유격수  수비의 안정성은 테일러나 에르난데스보다 나은 선수라고 생각을 합니다. 


- 찰리 컬버슨에게 자리를 만들어주기 위해서 다저스는 우완 선발투수인 브랜든 매카시 (Brandon McCarthy)를 60일자 부상자 명단에 이름을 올렸습니다. 손가락 물질 및 무릎통증으로 부상자 명단에 이름을 올린 브랜든 매카시는 최근 불펜피칭과 마이너리그 재활 등판에서 여전히 커맨드와 컨트롤 불안을 겪고 있는 상황이기 때문에 메이저리그 복귀 가능성은 높지 않습니다. 물론 7월 21일날 부상자 명단에 이름을 올린 상황이기 때문에 9월 21일에 메이저리그에 복귀할 수 있지만 15일정도의 시간동안에 무너진 투구 매커니즘이 돌아올 것으로 예상하기는 힘듭니다.


- 등쪽이 좋지 않아서 부상자 명담에 이름을 올렸던 조쉬 필즈 (Josh Fields)가 메이저리그에 복귀했습니다. 사실상 휴식차원의 부상자 명단행이었기 때문에 10일만에 바로 복귀를 하였군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