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 다저스의 로스터에 포함이 된 선수중에서 아직까지 메이저리그 로스터에 합류하지 못한 선수들이 많은데..그 선수들의 복귀일정이나 최근 소식을 포스팅을 합니다. (사실...새로운 것이 거의 없습니다. 경기가 없어서...포스팅 할 것이 없기 때문에...)
코리 크네이블 (Corey Knebel)
현재 4번의 AAA팀 등판을 하였습니다. 데이브 로버츠가 5~6번의 마이너리그 등판이후에 복귀를 시킬 예정이라고 이야기를 했던 것을 고려하면 곧 메이저리그에 합류할 것으로 보입니다. 지미 넬슨의 역할을 코리 크네이블이 해줘야 합니다.
개빈 럭스 (Gavin Lux)
로스터에 자리가 없기 때문인지 몸상태는 회복이 된 것 같은데...메이저리그에 합류 소식은 없습니다. 트레이 터너가 합류하면 사실 로스터에 자리가 없기는 합니다. 부상자 명단에서 돌아온 이후에 마이너리그로 옵션이 실행이 되는것 아닌지 모르겠습니다.
지미 넬슨 (Jimmy Nelson)
요추 문제로 부상자 명단에 이름을 올렸다가 돌아와서 3경기 등판 이후에 팔꿈치 문제로 부상자 명단에 이름을 올렸습니다. 이후에 복귀 일정에 대한 이야기는 없습니다. 팔꿈치 문제가 발생한 만큼 최소한 한달은 결장을 하게 될 것 같습니다. 염증이라고 표현이 된 것을 보면 일단 구조적인 문제는 없는 것으로 보입니다. 9월 20일전후에 복귀해서 포스트시즌 로스터에 합류할수 있다면 그것이 최선일것 같습니다.
대니 더피 (Danny Duffy)
팔뚝 문제로 인해서 7월 20일에 부상자 명단에 이름을 올렸습니다. 2021년 5월달에 동일한 부상으로 부상자 명단에 이름을 올렸다가 40일만에 복귀를 했습니다. 따라서 이번에는 40일이상의 시간이 필요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다저스는 9월달 복귀를 예상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선발투수보다는 불펜투수로 복귀를 할 가능성이 높아 보입니다. 대니 더피의 남은 연봉을 캔자스시티가 모두 부담을 하는것 같습니다. 따라서 추후지명 선수가 생각보다는 나쁘지 않은 선수가 될 가능성이 있어 보입니다.
토니 곤솔린 (Tony Gonsolin)
어깨 문제로 7월 31일에 부상자 명단에 이름을 올렸습니다. 아직 캐치볼을 진행하지 못한다는 것을 보면...복귀에는 적지 않은 시간이 필요할수도 있을것 같습니다. 다저스 팬 입장에서 기대할수 있는 최대치는 9월 중순에 멀티이닝을 던지는 불펜투수로 복귀하는 것입니다.
클레이튼 커쇼 (Clayton Kershaw)
여전히 팔꿈치 문제로 인해서 공을 던지지 못하고 있다고 합니다. 데이브 로버츠 감독은 9월달에 복귀할수 있을 것이라고 말을 했습니다. 9월초~9월말이라는 표현 없이 그냥..9월달입니다. 느낌상 못 돌아올수도 있을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60일자 부상자 명단에 이름을 올리고 있는 코리 크네이블이 복귀하면 클레이튼 커쇼가 60일자 부상자 명단에 이름을 올릴수도 있을것 같습니다.
스캇 알렉산더 (Scott Alexander)
왼쪽 어깨 문제로 인해서 7월 20일에 부상자 명단에 이름을 올렸습니다. 그리고 이후에는 별다른 소식이 없습니다. 현재 분위기를 보면...알렉스 베시아/개럿 클레빈저/대리언 누네스의 존재로 인해서 2021년에 다시 메이저리그에서 공을 던지는 모습을 볼수 있을지도 의문입니다.
에드윈 우세타 (Edwin Uceta)
요추 문제로 부상자 명단에 이름을 올렸던 선수로 메이저리그에서 1경기 등판을 한 이후에 등문제로 부상자 명단에 이름을 올렸습니다. 로스터 관리 차원에서 부상자 명단에 이름을 올렸다고 보는 입장이라..곧 돌아올 것이고..마이너리그로 옵션이 실행이 될 것 같습니다.
-기타 등등-
트레이 터너 (Trea Turner)
COVID-19로 인해서 7월 29일에 부상자 명단에 이름을 올린 선수로 마지막 경기 출전이 7월 27일이기 때문에...현지시간으로 8월 7일에 복귀가 가능합니다. (물론 치료가 되어서 음성반응이 나와야 가능합니다.) 일단 이번 주말에 LA로 이동을 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다저스에서는 2루수로 활용이 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콜 해멀스 (Cole Hamels)
현재 애리조나 확장 캠프에서 몸을 만들고 있습니다. 현지시간으로 8월 7일에 다저스 스타디움에서 2.0이닝 시뮬레이션 피칭을 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여기서 보여주는 모습에 따라서 복귀 일정이 결정이 될 것 같다고 합니다. 시뮬레이션 피칭을 2.0이닝을 던진다는 것은 최소한 3~4번의 시뮬레이션 피칭/마이너리그 재활 등판이 필요하다는 것이기 때문에 8월 극후반이나 9월달 복귀가 예상이 되고 있습니다. (구위나 커맨드가 부족하다면...더 늦어질수도 잇겠죠.)
-60일자 부상자 명단-
케일럽 퍼거슨 (Caleb Ferguson)
커리어 2번째 토미 존 수술을 받은 이후에 재활을 하고 있습니다. 잘 회복이 되고 있다고 하는데..최근 소식은 없습니다. 윌 스미스의 결혼식에 여자친구와 함께 참석을 하였습니다.
토미 케인리 (Tommy Kahnle)
토미 존 수술은 케일럽 퍼거슨보다 먼저 받았지만 케일럽 퍼거슨보다 회복 속도가 느리다고 알려지고 있습니다.
더스틴 메이 (Dustin May)
토미 존 수술후 올스타 휴식기때 약혼녀와 여행사진이 올라왔습니다.
에드윈 리오스 (Edwin Ríos)
어깨 수술을 받은 이후에 아직까지 별다른 소식이 없는 상태입니다.
지미 셔피 (Jimmie Sherfy)
급작스럽게 팔꿈치 문제로 부상자 명단에 이름을 올렸고 몇일 후 60일자 부상자 명단에 이름을 올렸습니다. 아마도 2021년에 더이상 공을 던지지 못할 것으로 보이며 2021년 시즌이 끝난 이후에 논텐더 되겠지요.
구조적인 문제는 없는 클레이튼 커쇼 (Clayton Kershaw) (0) | 2021.08.07 |
---|---|
마운드로 돌아온 바비 월 (Bobby Wahl) (0) | 2021.08.07 |
9월 복귀가 예상이 되는 클레이튼 커쇼 (Clayton Kershaw) (0) | 2021.08.06 |
8월 13일까지 행정휴가 리스트에 이름을 올리게 된 트레버 바우어 (Trevor Bauer) (0) | 2021.08.06 |
콜 해멀스 (Cole Hamels)와 계약을 맺은 LA 다저스 (0) | 2021.08.0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