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BA] AJ 부코비치 (AJ Vukovich)의 2020년 스카우팅 리포트

MiLB/MLB Draft

by Dodgers 2020. 5. 22. 23:07

본문

반응형

위스콘신주의 고교생 3루수인 AJ 부코비치는 겨울에 농구팀에서 좋은 모습을 보여준 선수로 커리어 동안에 2000득점이상을 달성하는 모습을 보여주었다고 합니다. 야구팀에서도 좋은 모습을 보여준 선수로 2019년에는 미국 청소년 대표팀에서 활약을 하는 모습을 보여주었다고 합니다. 6피트 4인치, 210파운드의 몸을 갖고 있는 선수로 가벼운 스윙을 통해서도 인상적인 파워를 만들어내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고 합니다. 2001년 7월 20일생으로 고교 4학년 선수중에서는 나이가 많은 편인 AJ 부코치비는 아쉽게도 2020년에는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해서 정식경기에 뛰는 모습을 보여주지 못했다고 합니다.

 

기복이 있는 스윙을 보여주고 있는 선수지만 워낙 근력이 좋기 때문에 미래에는 플러스 또는 플러스-플러스 등급의 파워를 보여줄 수 있을 것으로 보이는 선수라고 합니다. 고교팀에서는 3루수로 뛰고 있지만 결국에는 1루수 또는 코너 외야수가 될 것 같다고 합니다. 3루수로 뛰기에는 체격이 너무 큰 편이라고 합니다. 어깨는 평균적인 선수지만 송구동작이 좋은 평가를 받지는 못하고 있다고 합니다. 운동능력과 인상적인 파워를 갖고 있는 선수로 인상적인 실링을 갖고 있는 선수지만 아쉽게도 2020년에 스카우터들에게 많이 노출이 되지 못했기 때문에 프로팀과 계약을 맺기보다는 루이즈빌 대학에 진학할 가능성이 더 높아 보인다고 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